[두근두근 실화냥] 대열편 후기! > 골든차일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골든차일드

 [두근두근 실화냥] 대열편 후기!

페이지 정보

금꽃 작성일18-08-10 18:28 조회28회 댓글0건

본문

두근두근 실화냥 울 리더 대열찌편 후기남겨용!!

오래기다렷어 대열냥ㅠㅠㅠㅠㅠ 지치지말아용ㅠㅠㅠㅠ

맞아 세월이 야속하지.... 그래두 울 대열찌는 한결같은데?ㅎㅎ

내 마음은 아직도 청춘이래ㅋㅋㅋㅋㅋ 대욜찌 하고시픈거 다해!!

울 대열냥 동안이지ㅠㅠㅠㅠㅠㅠ 금둥이들 다 동안임..!!

재현이랑 호텔방 같이 썻구나ㅋㅋㅋㅋ 근데 어색해서 편한건 머야ㅋㅋ

기적때 고등학생으로 돌아간거같아서 기분조앗구나ㅎㅎ

금동고 졸업하지말아주세여ㅠㅠㅠㅠㅠㅠ 교복입은거맨날보고싶은데!

이렇게 귀여운 리더잇음 다 나와보라그래!!!!ㅠㅠㅠㅠ

굉장히 뻔뻔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

체력...음... 운동열씨미하자ㅠㅠ

곤란한질문받으면 얼굴이 빨개진다고?ㅋㅋㅋㅋ 첨알앗넹

배고팟구나... 나도 지금 배고픈데...ㅋㅋㅋㅋ

맛있는거 많이먹어ㅠㅠㅠㅠㅠ

2002년 월드컵ㅋㅋㅋㅋㅋ 아주생생하댘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때 장준이랑 같은 6살이엿는데...ㅋㅋㅋㅋ

그때가 대박이긴햇지...

가소로웟대ㅋㅋㅋㅋ 둘다 어깡인갈로..!ㅋㅋㅋㅋ

형보다 한없이 부족하대ㅠㅠㅠㅠ 그와중에 하트 날리는거 귀엽구ㅠㅠ

울 착한 대열냥ㅠㅠ 앞으로 더 열씨미 하자!!

지범이보다 옷 잘입는다고 생각한대ㅋㅋㅋㅋㅋ 둘다 잘입어ㅠㅠ

진짜 무슨 옷 삿갈래 저렇게 좋아햌ㅋㅋㅋㅋㅋㅋ 궁금쓰ㅋㅋㅋㅋ

다음에 입고 나와주는걸로!!

주찬이랑 방 쓰기 왜 싫어ㅋㅋㅋㅋㅋㅋ

상처받앗다는데 그러든지랰ㅋㅋㅋㅋ 주차니 인누와ㅠㅠㅠㅠ

마지막은 훈훈하게 골든차일드 리더여서 행복하다!!

나도 대열찌가 리더라서 너무 행복하당ㅎㅎㅎ

연습생닷컴 슨생님들 이런컨텐츠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해요♥

벌써 마지막 멤버까지 끝이낫네요ㅠㅠㅠㅠ 아쉽아쉽!

이제 발표만 기다리면 되는건가요?ㅎㅎ

오늘도 후기와 구독인증 남기구 갈게요!

다음에 또 금둥이들 데리고 와주세요!! 기다릴께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 사업자등록번호 : 240-81-01120 ]   |   대표 : 권연태   |   관리자 메일 : yss.com@daum.net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2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 887301-00-007159 주식회사 그릿플래닛
Copyright ⓒ 2018 (주)그릿플래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