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실화냥 효진vs 제이어스 > 온앤오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온앤오프

 두근두근 실화냥 효진vs 제이어스

페이지 정보

효찐빵 작성일18-06-24 23:16 조회152회 댓글0건

본문

 

리더즈 효진 vs 승준의 실화냥 대결 너무 재밌었어요ㅋㅋㅋ

첫 질문부터 너 못생긴거 알지? 라는 정말 실친다운 질문ㅋㅋㅋㅋ 케미 돋네요

최고의 조합은 효진 제이어스! 리더즈가 짱이죠ㅎㅎ!!!!

뇌파감지기와 귀여운 고양이 머리띠까지 좋은 아이디어의 컨텐츠인것 같아요 짱짱~

특히 효진오빠는 머리색이랑 고양이 머리띠랑 너무 잘 어울려서 설레고ㅠㅠ

이런 재밌는 컨텐츠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온앤오프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온앤오프(ONF) 콘텐츠 감상 이벤트 당첨자 발표 연습생닷컴 06-25 333 1
공지 [이벤트] 온앤오프(ONF) 콘텐츠 감상 이벤트 안내 (6/14-6/24 +기간연장!) 댓글1 연습생닷컴 06-14 486 15
공지 [온앤오프(ONF)] 연습실이 개설되었습니다! 댓글1 연습생닷컴 01-02 742 11
514 이 시대 최고의 컨텐츠 두근두근 실화냥.. 찌릿찌릿파카츄 06-25 123 0
513 두근두근 실화냥 > < 후기! onf0803 06-25 146 0
512 두근두근 실화냥 와이엇 vs MK 민균사랑 06-25 139 0
열람중 두근두근 실화냥 효진vs 제이어스 효찐빵 06-24 153 0
510 라운vs유, 라운vs이션 두근두근 실화냥 후기 별꽃라운 06-24 108 0
509 온앤오프 실화냥 꿀조합은 리더즈! ₍˄ุ.͡˳̫.˄ุ₎ฅ˒˒ 이승준세젤잘 06-24 134 0
508 결승전! 이션 VS 효진 두근두근 실화냥 후기! 라쿠니 06-24 104 0
507 리더즈 두근두근 실화냥 후기 라쿠니 06-24 102 0
506 두근두근 실화냥 후기 라쿠니 06-24 85 0
505 두근두근 실화냥 감상평❤ 이승준짱 06-24 86 0
504 온앤오프 두실냥 꿀조합 ╰(*´︶`*)╯♡ 효딩 06-23 85 0
503 리더즈 실화냥 구오즈 실화냥 나말고다 06-23 135 0
502 초록이들♥ 유 라운 이션 실화냥 후기 나말고다 06-21 220 0
501 라운 유 , 라운 이션 두근두근 실화냥 후기 ! 라쿠니 06-21 109 0
500 두실냥 킹!! 결승 대결 후기 오네놉 06-21 121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 사업자등록번호 : 240-81-01120 ]   |   대표 : 권연태   |   관리자 메일 : yss.com@daum.net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2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 887301-00-007159 주식회사 그릿플래닛
Copyright ⓒ 2018 (주)그릿플래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