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un] 에메리는 자카주장박탈시 선수단 폭동을 걱정하는중 > 연닷 수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닷 수다

기사 |  [Thesun] 에메리는 자카주장박탈시 선수단 폭동을 걱정하는중

페이지 정보

김구택 작성일19-11-02 13:38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마크어윈과 닐 애쉬튼 기사입니다.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10231992/arsenal-crisis-emery-fears-dressing-room-revolt-strips-xhaka-captaincy/amp/?__twitter_impression=true


클럽이나 에메리는 자카와 통화나눴지만 사과를 받아낼 기미는 없는 중이다.


클럽이나 에메리가 세운 자카 주장박탈계획은

선수단으로부터 반발위협이 현재 존재한다.


에메리" 자카의 행동은 잘못됐다" 라는 발언에 대해 

현재 자카 지지하는 선수단측에서

 감독은 주장을 옹호해줬어야했다고 생각하는중이고.

선수단중 많은 수의 1군 선수들은 홈팬들의 잔인한 야유에 대해 혐오하고 화나있는 상태다

토레이라는 자카 팬들로부터 욕먹을때 울었고

경기장을 떠난 자카를 선수단 두명은 개인적으로 찾아갔고

베예린은 인스타에다가

우리는 함께 해야 승리한다면서 홈팬들의 응원을 바라는 얘기를 올렸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연닷 수다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30 기사 먼지 쌓인 컴퓨터를 청소해보자!! 새글 김구택 08:37 1 0
829 기사 아 씨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새글 김구택 02:00 1 0
828 기사 [스포티비뉴스] 리버풀 팬, 벨기에 원정에서 오리기 인종차별 논란…대변인 "강력 규탄한다" 새글 김구택 12-07 1 0
827 기사 여러분 주목 좀 해주십쇼 새글 김구택 12-07 1 0
826 기사 배달어플쓸때 소소한 꿀팁이에요.. 새글 김구택 12-07 1 0
825 기사 김지영 조커를 제쳐 새글 김구택 12-07 2 0
824 기사 (ㅇㅎ)이때가 그립습니다... 새글 김구택 12-07 2 0
823 기사 [골닷컴] 이번 시즌 첼시는, 지난 시즌의 아약스인가? 새글 김구택 12-07 2 0
822 기사 김지영 조커를 제쳐 새글 김구택 12-07 2 0
821 기사 첫월급으로 나도 Flex란걸 해봤다 새글 김구택 12-07 1 0
820 기사 챔스 볼맛 나네요 ㅎ 김구택 12-07 1 0
819 기사 (ㅇㅎ)이때가 그립습니다... 김구택 12-06 3 0
818 기사 선수와 모쏠의 말빨 차이 김구택 12-06 3 0
817 기사 수의사가 말하는 고양이의 성장.jpg 김구택 12-06 2 0
816 기사 나뭇잎마을에서 가장 뚝심 있는 싸나이 김구택 12-06 3 0
815 기사 밥먹고 바로 누운 병장의 최후 김구택 12-06 1 0
814 기사 엠팍 아재가 분석한 장범준 와이프 사건.jpg 김구택 12-06 3 0
813 기사 '대마 밀반입' CJ 장남 집행유예로 석방.."잘못 반성"(종합) 김구택 12-06 1 0
812 기사 [인터풋볼] 前포르투갈 팀닥터, "고메스 수술 비교적 간단해, 3-5개월 결장 예상" 김구택 12-06 1 0
811 기사 '대마 밀반입' CJ 장남 집행유예로 석방.."잘못 반성"(종합) 김구택 12-06 1 0
810 기사 낸시 가디건.gif 김구택 12-06 1 0
809 기사 챔스 볼맛 나네요 ㅎ 김구택 12-06 4 0
808 기사 조커 다음으로 나올 예정인 단독 빌런 영화 김구택 12-06 3 0
807 기사 요즘 인터넷 상황 김구택 12-06 2 0
806 기사 포틀 개쩌는 오복성패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김구택 12-05 2 0
805 기사 오늘 내가 그리즈만 뜨는 이유 김구택 12-05 3 0
804 기사 [스포티비뉴스] 리버풀 팬, 벨기에 원정에서 오리기 인종차별 논란…대변인 "강력 규탄한다" 김구택 12-05 4 0
803 기사 알약이 녹는 과정.gif 김구택 12-05 3 0
802 기사 에버튼 토순 동점골(vs토트넘).gif 김구택 12-05 3 0
801 기사 넥슨 5200억 야심작 근황...jpg 김구택 12-05 3 0
800 기사 시구하러 온 연예인중 가장 자연스러웠던 연예인ㅋㅋㅋㅋㅋ 김구택 12-05 1 0
799 기사 82년생 영화보면 헤어진다는 남친.pann 김구택 12-04 4 0
798 기사 수의사가 말하는 고양이의 성장.jpg 김구택 12-04 3 0
797 기사 [챔피언스리그]나폴리 키퍼 메렛 슈퍼세이브.gif 김구택 12-04 1 0
796 기사 ??? : "저, 선생님. 안아키라고 아시죠? 주사는 조금..." 김구택 12-04 2 0
795 기사 남탕에 불어온 빨래 열풍.jpg 김구택 12-04 3 0
794 기사 국내 큰 축구커뮤니티가 자국리그를 비하하네 ㅋㅋㅋ 김구택 12-04 3 0
793 기사 오늘자 버거킹...엇갈린 운명....JPG 김구택 12-04 5 0
792 기사 김지영 조커를 제쳐 김구택 12-04 20 0
791 기사 충격 ) FM2100 빅이어 드는 장면 유출 김구택 12-04 10 0
790 기사 포켓몬 고 작명센스甲.jpg 김구택 12-04 9 0
789 기사 팩 한방 검색 어플 만드는 중 (안드로이드) 김구택 12-03 4 0
788 기사 어제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터미네이터를 맡게 된 썰로 포텐 갔는데 김구택 12-03 3 0
787 기사 어제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터미네이터를 맡게 된 썰로 포텐 갔는데 김구택 12-03 4 0
786 기사 오늘자 로브렌 명장면 김구택 12-03 4 0
785 기사 [버밍엄 라이브]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되면 루벤 네베스를 영입하길 원하는 조세 무리뉴 김구택 12-03 4 0
784 기사 오늘자 로브렌 명장면 김구택 12-03 5 0
783 기사 예전엔 취집거리던 년들이 이젠 남자들이 결혼안해주니 독박육아거리네 ㅋㅋㅋㅋㅋ 김구택 12-03 5 0
782 기사 [스포티비뉴스] 리버풀 팬, 벨기에 원정에서 오리기 인종차별 논란…대변인 "강력 규탄한다" 김구택 12-02 4 0
781 기사 [G마켓] 하겐다즈 파인트 473ml 3가지 맛선택 (20,500원) (무료배송) 김구택 12-02 4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 사업자등록번호 : 240-81-01120 ]   |   대표 : 권연태   |   관리자 메일 : yss.com@daum.net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2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 887301-00-007159 주식회사 그릿플래닛
Copyright ⓒ 2018 (주)그릿플래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