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먹은 순대라면입니다 > 연닷 수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닷 수다

잡담 |  점심에먹은 순대라면입니다

페이지 정보

익명 작성일19-11-12 15:39 조회10회 댓글0건

본문

밤에 순대 먹다 남아서 점심에 순대를 어떻게 먹을까하다가 순대라면을 만들어 봤습니다
라면은 사리곰탕 썼구 간장,소금,후추,고춧가루,만두,파도 들어갔구요 남은순대 먹을때 괜챃은 방법인거같아요 ㅋㅋ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연닷 수다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6524 유머 게임 만능 비판법.jpg 새글 김구택 08:38 1 0
36523 유머 요즘 인터넷 상황 새글 김구택 08:37 1 0
36522 기사 먼지 쌓인 컴퓨터를 청소해보자!! 새글 김구택 08:37 1 0
36521 잡담 낸시 가디건.gif 새글 익명 08:37 0 0
36520 이슈 (ㅇㅎ)이때가 그립습니다... 새글 김구택 06:02 0 0
36519 이슈 봉준호 감독 자존감 밑바닥 시절....jpg 새글 김구택 05:50 0 0
36518 연예 [단독] 정원중 “사람 죽었으니 백번천번 잘못...불법 유턴은 없었다" 새글 익명 05:25 0 0
36517 유머 ??? : UCL 역대급 죽음의 조 새글 김구택 05:10 0 0
36516 연예 [풋볼런던] 아약스vs첼시 램파드 경기 후 기자회견 전문 새글 익명 03:47 0 0
36515 이슈 팩 한방 검색 어플 만드는 중 (안드로이드) 새글 김구택 03:47 0 0
36514 연예 피린이 입문용 간단개인기 #7 드래그백 새글 익명 02:00 0 0
36513 기사 아 씨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새글 김구택 02:00 1 0
36512 이슈 중국 상하이 최대 부촌 신천지 근황.jpg 새글 김구택 01:17 0 0
36511 유머 포틀 개쩌는 오복성패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새글 김구택 01:16 0 0
36510 잡담 요즘 멜론 기계 특징.jpg 새글 익명 01:16 0 0
36509 연예 형들 왜이렇게 야박해?ㅋㅋㅋㅋㅋ 새글 익명 01:16 1 0
36508 연예 최근 콘서트에서 보라머리한 아이유 새글 익명 00:14 0 0
36507 기사 [스포티비뉴스] 리버풀 팬, 벨기에 원정에서 오리기 인종차별 논란…대변인 "강력 규탄한다" 새글 김구택 12-07 1 0
36506 유머 일본인의 예의 바른 소리 새글 김구택 12-07 0 0
36505 연예 [버밍엄 라이브]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되면 루벤 네베스를 영입하길 원하는 조세 무리뉴 새글 익명 12-07 0 0
36504 유머 어제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터미네이터를 맡게 된 썰로 포텐 갔는데 새글 김구택 12-07 0 0
36503 잡담 대학 오티를 다녀온 신입생의 고민.....눈물.....JPG 새글 익명 12-07 0 0
36502 연예 김지영 조커를 제쳐 새글 익명 12-07 0 0
36501 연예 엠팍 아재가 분석한 장범준 와이프 사건.jpg 새글 익명 12-07 0 0
36500 기사 여러분 주목 좀 해주십쇼 새글 김구택 12-07 1 0
36499 연예 국내 큰 축구커뮤니티가 자국리그를 비하하네 ㅋㅋㅋ 새글 익명 12-07 0 0
36498 기사 배달어플쓸때 소소한 꿀팁이에요.. 새글 김구택 12-07 1 0
36497 유머 수능 다리떨기 간접체험.gif 새글 김구택 12-07 0 0
36496 잡담 예전엔 취집거리던 년들이 이젠 남자들이 결혼안해주니 독박육아거리네 ㅋㅋㅋㅋㅋ 새글 익명 12-07 1 0
36495 기사 김지영 조커를 제쳐 새글 김구택 12-07 2 0
36494 기사 (ㅇㅎ)이때가 그립습니다... 새글 김구택 12-07 1 0
36493 잡담 롤 전성기 시네마틱.gif 새글 익명 12-07 1 0
36492 잡담 ??? : "저, 선생님. 안아키라고 아시죠? 주사는 조금..." 새글 익명 12-07 1 0
36491 기사 [골닷컴] 이번 시즌 첼시는, 지난 시즌의 아약스인가? 새글 김구택 12-07 2 0
36490 이슈 그 턱 해명 요약 새글 김구택 12-07 0 0
36489 잡담 알약이 녹는 과정.gif 새글 익명 12-07 1 0
36488 기사 김지영 조커를 제쳐 새글 김구택 12-07 2 0
36487 잡담 대학 오티를 다녀온 신입생의 고민.....눈물.....JPG 새글 익명 12-07 1 0
36486 이슈 현생 바다의 최상위 해양포식자 새글 김구택 12-07 0 0
36485 유머 피린이 입문용 간단개인기 #7 드래그백 새글 김구택 12-07 1 0
36484 잡담 낸시 가디건.gif 새글 익명 12-07 1 0
36483 기사 첫월급으로 나도 Flex란걸 해봤다 새글 김구택 12-07 1 0
36482 연예 [골닷컴] 이번 시즌 첼시는, 지난 시즌의 아약스인가? 새글 익명 12-07 1 0
36481 잡담 포틀 개쩌는 오복성패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새글 익명 12-07 1 0
36480 잡담 포켓몬 고 작명센스甲.jpg 새글 익명 12-07 1 0
36479 이슈 피린이들을 위한 수비교육 #1 지역방어(존디펜스) 새글 김구택 12-07 1 0
36478 연예 개씹지리는 180도 중거리 터닝슛.gif 익명 12-07 1 0
36477 연예 극한직업 모텔 알바..jpg 익명 12-07 1 0
36476 유머 ㅇㅎ?) 벤츠녀 안유정 근황 김구택 12-07 5 0
36475 기사 챔스 볼맛 나네요 ㅎ 김구택 12-07 1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 사업자등록번호 : 240-81-01120 ]   |   대표 : 권연태   |   관리자 메일 : yss.com@daum.net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2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 887301-00-007159 주식회사 그릿플래닛
Copyright ⓒ 2018 (주)그릿플래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