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우진영 [연생연답] 이벤트 "궁금하면 물어봐" > 연닷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닷 이벤트

 믹스나인 우진영 [연생연답] 이벤트 "궁금하면 물어봐"

페이지 정보

연습생닷컴 작성일18-02-21 19:11 조회2,002회 댓글131건

본문

 

안녕하세요연습생닷컴입니다.

 

프로듀스101 시즌 2, 믹스나인에서 활약한 우진영 [연생연답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진영 에게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이 게시물 댓글로 질문을 달아주세요(로그인 후 가능)

 

2월 24일 정오까지 남겨주신 질문들을 모아 연습생닷컴이 우진영을 찾아갑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댓글목록

  • 양념치킨1님의 댓글

    양념치킨1 작성일

    질문은 아니고... 힘들고 어려운 시기가 있더라도 더 빛날 미래를 위해 화이팅 해 주세요. 영원히 응원합니다.

  • 양념치킨1님의 댓글

    양념치킨1 작성일

    좋아하는 운동이 있나요 매일 하는 연습 말고요 복싱도 했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어떤 운동을 좋아하는지 궁금해요

  • 흙다람쥐님의 댓글

    흙다람쥐 작성일

    안경 도수가 어느 정도인지 시력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 흙다람쥐님의 댓글

    흙다람쥐 작성일

    좋아하는 꽃이 있는지 궁금해요!

  • tingwo0608님의 댓글

    tingwo0608 작성일

    무슨 질문을  해  주 었으면  좋겠나요  막상 적으려니  생각이  안나요

  • 아드리샤님의 댓글

    아드리샤 작성일

    렌즈 끼는거 불편하죠  안경은 몇개나 있어요?

  • 코넬님의 댓글

    코넬 작성일

    보고 싶어요  언제 볼 수  있나요

  • 코넬님의 댓글

    코넬 작성일

    최근 제일 맛있게 먹은것은 ?

  • 코넬님의 댓글

    코넬 작성일

    sns 잘 안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고독한 우진영방이 있는거 알고 있는지

  • 코넬님의 댓글

    코넬 작성일

    일어나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은?

  • audreysphan님의 댓글

    audreysphan 작성일

    이번에 프로듀스 101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다른 생존 프로그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audreysphan님의 댓글

    audreysphan 작성일

    어떻게 첫 번째 장소에서 우승했다고 생각하니?

  • audreysphan님의 댓글

    audreysphan 작성일

    당신이 지루할 때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 audreysphan님의 댓글

    audreysphan 작성일

    좋아하는 믹스나인 무대는 뭐니?

  • audreysphan님의 댓글

    audreysphan 작성일

    당신은 누가 상위 9 위 안에 가장 가깝습니까?

  • audreysphan님의 댓글

    audreysphan 작성일

    상위 9 개 그룹 이름은 무엇입니까?

  • audreysphan님의 댓글

    audreysphan 작성일

    왜 가수가되고 싶니?

  • audreysphan님의 댓글

    audreysphan 작성일

    9 위 안에 누가 가장 지저분 해? 사랑해 ❤️

  • Anastassiya Un님의 댓글

    Anastassiya Un 작성일

    What made you so close to ByoungGon?
    Do you have some common thoughts or interests? ~

  • 델리스님의 댓글

    델리스 작성일

    멜론 다음에 좋아하는 과일은?

  • 피망님의 댓글

    피망 작성일

    최근 치킨 먹을때  치킨무  많이 먹던데  치킨이  좋나요  치킨무가 좋나요 ^^

  • 피망님의 댓글

    피망 작성일

    친형이  조언도 해주실것 같은데  가장 좋았던  말이나 행동은어떤건가요

  • 피망님의 댓글

    피망 작성일

    최애템을 기름종이라고 했는데 두번째 는  뭔가요

  • 파란노을님의 댓글

    파란노을 작성일

    10년뒤 20년뒤  우진영군이 바라는 모습?  미래  구상에 대해 알려주세요

  • Anastassiya Un님의 댓글

    Anastassiya Un 작성일

    How do you feel being in YG Entertainment? If you had an opportunity, would you join YG after MIXNINE promotion?

  • 빛나는우진영최고다님의 댓글

    빛나는우진영최고다 작성일

    정말 진심으로 진영이가 그동안 보여준 랩 가사들 다 알고싶어요 stc학원영상랩부터 회사sns나 브이앱에서 보여준 자작랩 심지어 본헤이터 가사도 다 몰라요ㅠㅠ 그러니까 앞으로 진영이가 자작랩 선보일때 가사도 같이 올리기ㅋㅋ

  • Sandyiiiii님의 댓글

    Sandyiiiii 작성일

    중국 팬들이 오빠를 위한 책 냈는데 받으셨어요?

  • Sandyiiiii님의 댓글

    Sandyiiiii 작성일

    핫팟이랑 북경오리 최근에 드셔보셨어요?

  • Sandyiiiii님의 댓글

    Sandyiiiii 작성일

    중국에 팬들 엄청 많은 거 아세요? ‘우진영 Redbean’이라는 팬클럽 있는데 아세요?

  • 우리지성이님의 댓글

    우리지성이 작성일

    즐겨듣는 힙합곡

  • 랩짱우진영2님의 댓글

    랩짱우진영2 작성일

    진영이가 해페형아들은 그렇게 던진다는데 믹스나인에서도 진영이에게 던져진 출연자가 있나요? 있다면 누가 던져졌나요?

  • 체리진영님의 댓글

    체리진영 작성일

    진영이 STC 학원 다니던 시절에 방탄소년단분들 춤 커버한영상들 있는데 혹시 단독브이앱 하게되면 제대로 보여줄수 있나요? 진영이의 오빠미를 보고싶습니다ㅋㅋ 보여주면 섹시 인정할게요ㅎㅎ

  • 랩짱님의 댓글

    랩짱 작성일

    평소에 셀카 자주 찍는 편인가요? 본인만의 셀카 잘 나오는 법이 있는지 궁금해요 (셀카 찍는 모습 보여줬으면..ㅎ)

  • 우지녕섹시하다님의 댓글

    우지녕섹시하다 작성일

    믹스나인 비하인드 사진 보니까 머리 고데기 혼자서 하던데 누구한테 배운 거예요?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

  • 청량해님의 댓글

    청량해 작성일

    팬들은 진영이를  [오빠다 / 애기다] 두가지로 나눠 보고있는데, 진영이는 팬들한테 어떻게 보여지고 싶어요?

  • 불고기버거님의 댓글

    불고기버거 작성일

    진영이는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나?

  • 뇽블리님의 댓글

    뇽블리 작성일

    진영아....왜 내 꿈에 안나와?ㅠㅠ 맨날 나오라고 기도하고 자는데 왜 안나와ㅠㅠ 너무해ㅠㅠ

  • 단추세개님의 댓글

    단추세개 작성일

    진영이의 눈 코 입 다 정말정말 예쁜데 진영이는 어디가 제일 맘에 들어요? 눈? 코? 입?

  • 대장다람쥐지뇽이님의 댓글

    대장다람쥐지뇽이 작성일

    진영이 친구들 만날 때나 평소에 스케쥴 없을 때는 힙합할매 스타일로 외출해? 아니면 완전 싹 꾸미고 나가? (힙합할매 좋아 -3-♡)

  • 우티스트님의 댓글

    우티스트 작성일

    어떤 컨셉으로 데뷔하고싶어요?

  • 춤신춤왕우진영님의 댓글

    춤신춤왕우진영 작성일

    진영이는 춤을 진짜 느낌있게 잘추는것 같은데 스스로도 그렇게 생각하죠? 프듀때도 믹스나인때도 대표곡 노래하면서 춤추는거 재평가로 A반으로 올라갔잖아요!(짝짝짝)

  • 우티스트님의 댓글

    우티스트 작성일

    오키도키랩(이제는 기억하죠?) 가사를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는데 풀버전 가사공개는 언제쯤 해줄 생각인가요? 가사 기억한다면 라이브도 듣고싶어요

  • 다람진님의 댓글

    다람진 작성일

    믹스나인에서 머리를 자주 튀겼는데 튀김기머리 개인적으로 좋았나요? 생머리 vs 볶은머리 vs 가른머리 어떤 스타일이 취향이에요?

  • ddddddjdjsjdjcjf님의 댓글

    ddddddjdjsjdjcj… 작성일

    체크셔츠를 자주 입는데 솔직히 몇벌이나 있어요??

  • 다람쥐꼬리님의 댓글

    다람쥐꼬리 작성일

    여러 헤어스타일을 많이 했는데 제일 마음에 든 헤어스타일은 어떤건지 궁금해요.

  • 우진영송편님의 댓글

    우진영송편 작성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제일 먼저 하는일이 뭐에요?

  • 큐티섹시님의 댓글

    큐티섹시 작성일

    여러 무대를 하면서 파마랑 염색을 자주 했잖아요. 근데도 머리결이 좋던데, 혹시 자신만의 머리결 관리법이 있나요?? 있다면 알려주세요!

  • 큐티섹시님의 댓글

    큐티섹시 작성일

    무대에서 해보고 싶은 또다른 컨셉 있나요?

  • snnhj님의 댓글

    snnhj 작성일

    믹스나인 방송에 나오지 않아서 아쉬웠던 장면이 있나요?

  • ddhh님의 댓글

    ddhh 작성일

    우진영 섹시를 밀고싶어하는데 본인의 섹시함은 어디서 나온다고 생각하나요?

  • ddhh님의 댓글

    ddhh 작성일

    저도 연습영상에서 들려줬던 딘 - D(halfmoon) 듣고싶어요!! 롤모델인 개코선배님이 랩도 했는데 그것도 조금만 들려주면 안되나요

  • 18학번우진영님의 댓글

    18학번우진영 작성일

    진영이 이제 대학생인데 학점만점 받을자신있어요?ㅋㅋㅋ

  • 그시절우리가좋아했던진영님의 댓글

    그시절우리가좋아했던진영 작성일

    의류화보 완벽하던데 자신있는 포즈나 표정은?

  • 내이름은진영탐정이죠님의 댓글

    내이름은진영탐정이죠 작성일

    꼭해보고싶은 광고가있나요? 맡겨만주시면 잘할수있다!!

  • 아임파인진영님의 댓글

    아임파인진영 작성일

    커피를좋아하는 음식으로뽑는데 바닐라라떼 단음식만고집하는 이유는?

  • 하우알유진영님의 댓글

    하우알유진영 작성일

    HNB연습영상중에 딘선배님 노래도 부르고 노래도 연습꾸준히 한다고하던데 좀만더들려줄수있나요? 메리미처럼 혼자부른거ㅠㅠ보고싶어요

  • 예뿌지뇽님의 댓글

    예뿌지뇽 작성일

    진영아 네추천으로 대가리봤는데 아..그런취향이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다른웹툰추천해줄수있나요?

  • 섹시한남자1위우진영님의 댓글

    섹시한남자1위우진영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 섹시계의신흥강자우진영님의 댓글

    섹시계의신흥강자우진영 작성일

    응당 진영이 솔로곡 하나쯤은 음원발매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진영이도 응당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 네오빠야님의 댓글

    네오빠야 작성일

    진영이가 말했던 영감노트중에 제일오글거리는 가사는????

  • 진영이의체크셔츠님의 댓글

    진영이의체크셔츠 작성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하는것!!

  • 술먹고싶어니입술님의 댓글

    술먹고싶어니입술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 따자하오워쓰위쩐롱님의 댓글

    따자하오워쓰위쩐롱 작성일

    진영이 만세 랩도입부에 손바닥!!(손가락두개말고)으로 토끼귀 펄럭이는거 본인이 생각한 아이디어인가요?ㅠㅜㅜ너무 귀여워...❤ 한번더 해줄수있나요

  • 우ㅏ으ㅏ님의 댓글

    우ㅏ으ㅏ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 우진영의앞니두개님의 댓글

    우진영의앞니두개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 위지님의 댓글

    위지 작성일

    진영이가 가장좋아했거나 마음에들었던 헤어스타일은? (핑크머리빼공)

  • 파주힙합할매님의 댓글

    파주힙합할매 작성일

    우진영에게 디지몬이란?

  • 예뿌지뇽님의 댓글

    예뿌지뇽 작성일

    해페브이앱에서는 형아들사이 실세같은데 믹스나인 브이앱에선 조용하고 수줍은 이미지예요 갭차이가 너무 큰거아닌가요? 열심히 뛰어노는 강아지랑 세침한고양이 느낌

  • 우당탕탕진영이네님의 댓글

    우당탕탕진영이네 작성일

    어렸을때 형아랑 많이싸웠나요? 주로 진영이가까불었겠죠?

  • 아기상어우지뇽님의 댓글

    아기상어우지뇽 작성일

    복싱 수영 달리기 등등취미가 운동되게잘해보이는 이미지인데.....믹스나인체력장...씨름무슨일이죵?

  • 지hu7님의 댓글

    지hu7 작성일

    진영이 사복이 코디해주시는것보다 낫다고ㅋㅋㅋ유명한데 코디할때 신경쓰는부분이있나요?

  • 진영이는못말려님의 댓글

    진영이는못말려 작성일

    국어책읽기가 다고쳐진줄알았는데 요즘 인스타영상일기에 다시등장했어요ㅋㅋㅋㅋㅋ 본인 영상일기보면 무슨생각하나요?(영상일기 엄청잘생겼어요ㅠㅠㅠ놀렸다고 안찍으면앙대)

  • 진영이는요정이지님의 댓글

    진영이는요정이지 작성일

    진영이는 팬들사이에서도 뭐든 잘까먹고 기억잘못하걸로 유명한데요 해요티비에서 배운 배꼽인사 기억하나요?(기억못할꺼야.....순간만사는진영이...)
    답:배꼽 꼭 누르고 인사하는진영이 움짤

  • 240요정님의 댓글

    240요정 작성일

    놀이공원가서 가장 해보고싶은거?
    ex)타보고싶은놀이기구, 동물머리띠하고 돌아다니기

  • 네오빠야님의 댓글

    네오빠야 작성일

    우진영에게 앞니란?

  • 풀네임우진영오빠님의 댓글

    풀네임우진영오빠 작성일

    딱밤 잘때리고싶어서 배웠다고 했잖아요 누구에게 전수받은 공포의 불딱밤인가요? 배운거는 누구한테 연습하며 손가락힘을 키웠나요?ㅋㅋㅋ(정말 귀여워요..♡)

  • 내옆에딱붙어있길님의 댓글

    내옆에딱붙어있길 작성일

    가사중에 '삼시세끼 다 외식하는삶' 을 썼었잖아요(기억나죠...?)
     외식이좋아요 김치찌개와 공기밥 7공기가 좋아요?

  • 우지뇽뇽님의 댓글

    우지뇽뇽 작성일

    눈물이 많은 편인가요?

  • 다람진님의 댓글

    다람진 작성일

    믹스나인에서 방송에 나오진 않았지만 ‘이건 꼭 나갔으면 좋았을걸’ 하는 순간이 있나요?

  • 다람진님의 댓글

    다람진 작성일

    센터선발전 랩(요즘들어서 간질거리는 음악만 듣는다는 그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솔로곡으로 낼 생각 있나요? 가사가 너무 좋아서 이대로 남기기 아까울 것 같아요ㅠㅠ

  • 소듕해우지뇽님의 댓글

    소듕해우지뇽 작성일

    혹시 복근 만들 계획이 있나요?

  • 5월의선물님의 댓글

    5월의선물 작성일

    우진영에게 다리털이란?

  • Quinng님의 댓글

    Quinng 작성일

    믹스나인 에서 어떤 노래를 가장 좋아하세요?

  • 지뇽♥님의 댓글

    지뇽♥ 작성일

    프듀 피알 영상때 입고나온 의상 누가 골라줬나요..... 질문하라니까 갑자기 너무 궁금해 집니다....

  • 지뇽♥님의 댓글

    지뇽♥ 작성일

    여태까지 해왔던 무대 중에 다시 한번 보여주고 싶은 무대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혹은 다시한번 해보고 싶은 무대? 그이유는?  ex)휘파람 만세 니알내알 그×× 본헤이터 파로 손손 뭐?! 등등등...

  • 체리띠님의 댓글

    체리띠 작성일

    이거 진짜 너무너무정말엄청vㅔ리완전 궁금했던던데 이상형이 뭔가용 자세하게! 브이앱에서 물어보고 싶었는데 못물어봐서ㅠㅠㅠㅠ

  • 센터가누구긴누구야님의 댓글

    센터가누구긴누구야 작성일

    요즘 즐겨먹는 음식이나 간식 있어?

  • 지뇽♥님의 댓글

    지뇽♥ 작성일

    본인이 생각하는 우진영의 가장 매력적인 곳은?!
    나 이것만은 남들보다 자신있다 하는것은?

  • 센터가누구긴누구야님의 댓글

    센터가누구긴누구야 작성일

    진영이 콧날에 베일것 같고 정말 멋있는거 같아 진영이는 가장 자신있는 신체부위?가 어디야?

  • 지뇽♥님의 댓글

    지뇽♥ 작성일

    팬들에게 몇번이고 해줬던 모닝콜 미션 ㅋㅋ!!
    우진영 본인의 모닝콜은 무엇인가요??

  • 내가여기최고래퍼야님의 댓글

    내가여기최고래퍼야 작성일

    본인의 그림실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ㅋㅋㅋ

  • 술먹고싶어니입술님의 댓글

    술먹고싶어니입술 작성일

    해페즈에선 막내 믹나탑나인에선 동생라인인데요 왜 해페즈에선 형아들보다 형같고 믹나탑나인에선 동생들보다 동생같나요

  • 지뇽♥님의 댓글

    지뇽♥ 작성일

    팬들과 함께한 시간들 중에 어느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나요?

  • 우진영겨쳤지님의 댓글

    우진영겨쳤지 작성일

    믹스나인 비하인드에 유독 자는모습들이 보이던데 연습을 너무많이한건가요?

  • 우진영은오이를싫어해님의 댓글

    우진영은오이를싫어해 작성일

    팬들은 안경쓴모습 오대오한모습들이 너무귀엽다고 좋아하는데 본인도 알고있나요?

  • 지녕팡님의 댓글

    지녕팡 작성일

    전에 안경쓰고 돌아다니다가 우진영 아닌 척했다고 했는데 ㅋㅋㅋㅋ 요즘은 안경 안 쓰고 다니나요?

  • 따자하오워쓰위쩐롱님의 댓글

    따자하오워쓰위쩐롱 작성일

    치킨이나 피자를먹을때 치킨무, 피클을 혼자한통씩 먹던데 무슨일이시죠?

  • 지뇽240님의 댓글

    지뇽240 작성일

    반짝반짝작은별 동요 가사 이제는 다외웠나요? (토크쇼때 가사실수)

  • 파주힙합할매님의 댓글

    파주힙합할매 작성일

    그동안 형아들 웹툰보는걸 이해못하고 브이앱에서도 우담이에게 '그거볼시간에 공부해야죵~'이라고 잔소리를하셨는데 최근 웹툰만보신다던데 해명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

  • 적도님의 댓글

    적도 작성일

    거미 말고 무서워 하는거 없다고 했는데 쿨까당 방송에서 투명 케이블카 타고 무서워 하는거 다 봤어요!! ㅋㅋ 겁이 없는거 맞나요

  • 우진영의앞니두개님의 댓글

    우진영의앞니두개 작성일

    코디할때 이것만은 꼭 지킨다 하는게 있나요?  ex) 반넣반뺌, 소중한다리털을위해 반바지자제, 화려한양말

  • 위지님의 댓글

    위지 작성일

    술먹고싶어 네입술! 이런건 도대체어디서 배우는건가요?

  • 우진영어예님의 댓글

    우진영어예 작성일

    예전에는애교없다고 부정하더니 이제는 애교많다고 인정하는건가요?

  • 적도님의 댓글

    적도 작성일

    그동안 많은 가사들을 써왔는데 그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가사 구절은 뭔지 궁금해요

  • 적도님의 댓글

    적도 작성일

    인터뷰에서 영감노트 폴더가 따로 있는데 지금 읽어보면 오글거린다고 했었는데요 제일 오글거렸던게 뭔지 조금만 공개해 주세요❤️

  • 우친영님의 댓글

    우친영 작성일

    팬들이 지어 준 별명 외에 가족이나 친구들이 지어준 별명이 있나요?

  • 우진영최고랩짱님의 댓글

    우진영최고랩짱 작성일

    진영이가 볼때 '아 나 좀 섹시하다' 라고 생각되는 순간 언제야? 우진영 섹시하다♡♡♡♡♡

  • 우진영최고랩짱님의 댓글

    우진영최고랩짱 작성일

    진영아 피자먹을때 피클이랑 치킨무 올려서 야무지게 잘먹는거 보기 좋았어 근데 둘중에 뭐가 더 좋아? 피클vs치킨무 골라줘ㅋㅋㅋㅋㅋ

  • 우친영님의 댓글

    우친영 작성일

    인생곡이 뭔지 궁금해요~!!

  • 우진영최고야님의 댓글

    우진영최고야 작성일

    아직 싸인이 없어서 이름 석자 적는 게 너무 귀여운데 앞으로 싸인 만들 생각이 있나요?

  • GOM님의 댓글

    GOM 작성일

    진영이 사진보면 벌써 화보장인 느낌나는데ㅎㅎ 혹시 찍고 싶은 화보나 광고있나요?

  • fcgjc님의 댓글

    fcgjc 작성일

    버스에서 가사가 가장 잘써진다고 했는데 아직도 대중교통 이용하나요?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졌나요?

  • ㅁㄴㅇㄹㄹㅇㄴㄴ님의 댓글

    ㅁㄴㅇㄹㄹㅇㄴㄴ 작성일

    평창에서 열리는 올림픽이 매일 화제인데 평창 팀이었던 우리 진영이도 연습하면서 올림픽을 시청하는지 했다면 가장 인상깊었던 경기는 뭔지 궁금해요!❤

  • 우쳤지웰컴백님의 댓글

    우쳤지웰컴백 작성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데 데뷔를 하면 꼭 해보고 싶은 것이 있나요?

  • 우쳤지웰컴백님의 댓글

    우쳤지웰컴백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 지뇽앙님의 댓글

    지뇽앙 작성일

    데뷔할때 어떤 컨셉으로 하고 싶어요?

  • 지뇽앙님의 댓글

    지뇽앙 작성일

    데뷔하고 나서 하고싶은 예능이 있나요?

  • ㅁㄴㅇㄹㄹㅇㄴㄴ님의 댓글

    ㅁㄴㅇㄹㄹㅇㄴㄴ 작성일

    브이앱에서 진영이는 놀때 독서한다고 했는데 ㅋㅋㅋㅋ 최근에 어떤 책 읽었는지 궁금하고 서든 계속 하고있는지도 궁금해요!!

  • tingwo0601님의 댓글

    tingwo0601 작성일

    진영이는  뭘 먹고 이렇게 귀여워?

  • cherry1001님의 댓글

    cherry1001 작성일

    믹스나인 처음 나오기전 예고에 흐흐흫하고 웃으며 애교를 하는 모습이 보였었는데요, 어떤 상황이였나요? 예고에서만 잠깐보고 본방에서 못봐서 아쉬워요!

  • ichibang****님의 댓글

    ichibang**** 작성일

    사랑 이별 관련 가사는 어떤 것을 참고해서 쓰나요?

  • 료님의 댓글

    작성일

    진영이가 연습생 생활 하면서 힘들고 지칠때 버틸 수 있었던 이유? 궁금해

  • 적도님의 댓글

    적도 작성일

    그XX 커버랩 경험은 아니라고 부인했었는데 어떻게 그런 가사 쓰게 된건지 궁금해요ㅋㅋㅋ

  • はなびー님의 댓글

    はなびー 작성일

    너는 무슨 스포츠를 좋아하니?

  • Woojiny님의 댓글

    Woojiny 작성일

    팬들한테 받은 선물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게 뭔지 궁금해용

  • Woojiny님의 댓글

    Woojiny 작성일

    팬들이 준 선물 다 보관하고 있나요?

  • なな님의 댓글

    なな 작성일

    우진영 오빠는 어느 나라 가고 싶어?  그리고 왜?

  • 우친영님의 댓글

    우친영 작성일

    큐티VS섹시 중 하나만 고른다면?

  • Lifeis님의 댓글

    Lifeis 작성일

    동생들의 예쁨을 받게 만드는 본인의 매력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ㅎㅎㅎ

  • 드라이플라워님의 댓글

    드라이플라워 작성일

    저번에 요가수업 들었다고 했는데 언제부터 요가를 배웠는지 궁금해요 제일 자신있는 요가자세는 뭔지도 궁금해요

  • 드라이플라워님의 댓글

    드라이플라워 작성일

    원래 웹툰 볼 시간에 차라리 공부하겠다고 할 정도로 이해 못했는데 웹툰의 세계에 발들이게 된 계기가 있나요?

연닷 이벤트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진행 연습생닷컴 <릴레이DJ>와 함께 할 사연을 모집합니다. 댓글6 연습생닷컴 07-24 604
46 마감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 초대 이벤트 연닷 10-02 240
45 마감 엘리스(ELRIS) 소희 [연생연답] 이벤트 댓글39 연습생닷컴 09-21 650
44 마감 '프로듀스48' 출연 AKB48 미야자키 미호 [연생연답] 이벤트 댓글39 연습생닷컴 09-19 1422
43 마감 프로듀스48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고유진 연습생 [연생연답] 이벤트 댓글112 연습생닷컴 09-14 1457
42 마감 프로듀스48 에프이엔티 김도아 연습생 [연생연답] 이벤트 댓글110 연습생닷컴 09-05 1408
41 마감 프로듀스48 Ateam 김초연 연습생 [연생연답] 이벤트 댓글73 연습생닷컴 09-05 965
40 마감 프로듀스48 MND17 박민지, 박찬주, 이채정 연습생 [연생연답] 이벤트 댓글60 연습생닷컴 09-04 1078
39 마감 프로듀스48 뮤직웍스 윤해솔, 최소은 연습생 [연생연답] 이벤트 댓글103 연습생닷컴 09-04 747
38 마감 프로듀스48 HOW 김민서, 왕크어, 유민영 연습생 [연생연답] 이벤트 댓글95 연습생닷컴 08-17 1766
37 마감 KARD 단독콘서트 <2018 WILD KARD IN SEOUL> 초대 이벤트 연습생닷컴 08-06 1008
36 마감 레이디스코드 애슐리 [연생연답] 이벤트 "궁금하면 물어봐" 댓글16 연습생닷컴 07-11 879
35 마감 김동한 [연생연답] 이벤트 "궁금하면 물어봐" 댓글15 연습생닷컴 06-18 1159
34 마감 큐브 유선호 [연생연답] 이벤트 "궁금하면 물어봐" 댓글52 연습생닷컴 04-13 1330
33 마감 더유닛 소나무 의진 [연생연답] 이벤트 "궁금하면 물어봐" 댓글179 연습생닷컴 02-22 960
열람중 마감 믹스나인 우진영 [연생연답] 이벤트 "궁금하면 물어봐" 댓글131 연습생닷컴 02-21 2003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 사업자등록번호 : 240-81-01120 ]   |   대표 : 권연태   |   관리자 메일 : yss.com@daum.net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2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 887301-00-007159 주식회사 그릿플래닛
Copyright ⓒ 2018 (주)그릿플래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