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연닷서폿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닷서폿

 아스트로 진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페이지 정보

뿌뿌타임 일정 :18-03-15 조회2,979회 댓글109건 영상제작 : 직접 제작

본문


범 우주적 아이돌 Wanna be your star!

아스트로 리더 진진, 박진우의 23번째 생일을 축하 해 주세요!





느린 랩퍼, 다정하고 자랑스러운

아스트로의 리더

음 카인드 오브 썸띵 ..

아스트로 눈물지뢰 ㅋㅋㅋㅋ 그만 울어 오빠 ㅋㅋㅋㅋㅋ





좋은 일 있을 때마다 울고만 있는 것 같지만 우리 아로하 눈 하나하나 다 맞추고 있다는 스윗남





팬 사랑이 지극정성이라 틈만 나면 아로하 조련하는 조련사

우린 이제 오빠 눈빛만 봐도 알아요






그러다 이 오빠가 하우스 추기 시작하면 아스트로 입덕의 문이 활짝 열립니다




우리 강아진진, 스윗박 진우오빠의 생일입니다!

오빠, 아로하가 재밌게 해줄게에에에?




19960315 #HappyJinJinDay

생일 축하해요!

전광판 축하 동참 기부하기
  • 100%
  • 기부기한 : 18-03-13

    427 건 참여

    500,000 땀 적립

    목표 : 500,000

    개인 기부한도 : 10,000

이벤트가 종료 되었습니다.
참가자 닉네임
  • 아로…
  • 아스…
  • 바초
  • 불나…
  • 코카…
  • po…
  • 무기…
  • 눈뉴…
  • 옥동…
  • 흥스…
  • 파파…
  • Su…
  • 아스…
  • 비누…
  • 가브…
  • 세세…
  • 개밥…
  • 참가…
  • 엠눈…
  • 엠도…
  • 자연…
  • 맏하…
  • 섀이…
  • 서희…
  • 젤링
  • 톰슨
  • 놀래…
  • 친칠…
  • 왕자…
  • am…
  • 잇현
  • 아아…
  • ja…
  • 밤밤…
  • 별새…
  • th…
  • yu…
  • Tu…
  • As…
  • Ik…
  • 은기…
  • 은기…
  • 렍최…
  • 은기…
  • 은기…
  • 은기…
  • 초코…
  • 코레…
  • 별s…
  • 별s…
  • 별s…
  • 별s…
  • 아로…
  • th…
  • 둠칫…
  • Ei…
  • Ed…
  • 여섯…
  • 별과…
  • 민혁…
  • 빈이…
  • lo…
  • 아싸…
  • 별둥…
  • 은하…
  • 코더
  • 민혁…
  • 박진…
  • 바람…
  • 크레…
  • 스키…
  • 김핑…
  • 개미
  • 크섹…
  • 으누…
  • Xi…
  • 내맘…
  • 이야…
  • MC…
  • 따나…
  • 엠푸…
  • 김요
  • 또또…
  • 컄큨
  • 웅냥…
  • 흉흏…
  • 냠냠…
  • 뇨뇨…
  • 유오…
  • ji…
  • 젤리…
  • Ke…
  • 정제…
  • Je…
  • 정제…
  • 빈냥
  • 민동…
  • 랔랔…
  • 조상…
  • 아로…
  • 아스…
  • 아로…
  • 무뿌…
  • 할하…
  • 시엠
  • CO…
  • 또까…
  • 에차…
  • se…
  • lm…
  • 뿌뿌…
  • 열심…
  • 달콩…
  • 숨바…
  • 무뿌…
  • 촤이…
  • 로하…
  • 앗이…
  • mo…
  • 차동…
  • 아스…
  • 엠형
  • 아스…
  • 달빈…
  • 아스…
  • 별둥…
  • 해피…
  • 해피…
  • 해피…
  • 호호…
  • He…
  • 구미…
  • 쇼숗
  • 또또…
  • 빈콩…
  • 쭈비…
  • 미니…
  • 믹키
  • 아스…
  • 김청…
  • 아스…
  • 김명…
  • 이다…
  • 아아…
  • 옴팡…
  • 별꿈…
  • 뿌뿌…
  • 또까…
  • 아로…
  • 욜로…
  • 김선…
  • 01…
  • 아스…
  • 아스…
  • 문밥…
  • 지니…
  • AS…
  • AS…
  • 칙촉…
  • 또까…
  • 으누…
  • 로하…
  • 할하…
  • 지누…
  • 말한…
  • so…
  • 위브
  • 검은…
  • ?◇…
  • fe…
  • 지구…
  • 순주
  • 최은…
  • 별이…
  • 별표…
  • 우쭈…
  • 이따…
  • 문비…
  • 박랔…
  • 빈우…
  • 진진
  • 아스…
  • 진진…
  • 아스…
  • 빈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댓글목록

  • Binwoo87님의 댓글

    Binwoo87 작성일

    Jinjin! Happy birthday!!!

  • 로하서현님의 댓글

    로하서현 작성일

    강아진진 리더님 최고다 :3 ♥

  • 실버문님의 댓글

    실버문 작성일

    귀여운 진진 새일 축하해

  • 읭헹님의 댓글

    읭헹 작성일

    우리 리더, 닉네임 진우오빠~ 진우야 생일 축하한다~ 태어나 줘서 고마워!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작성일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2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3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4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5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6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7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8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9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10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11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12

  • 지구진진님의 댓글

    지구진진 작성일

    언제나 행복행복하길...♡

  • 지구진진님의 댓글

    지구진진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지구진진19960315 리더진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지구진진님의 댓글

    지구진진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지구진진

  • 김요님의 댓글

    김요 작성일

    ♥♥♥

  • 김요님의 댓글

    김요 작성일

    ♥♥♥

  • 지구진진님의 댓글

    지구진진 작성일

    둘째 엉아, 아스트로의 리더님 생일 축하해요!!!♡♥♡♡♡♡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작성일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2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3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4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5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6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7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8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또또0ㅏ9

  • 에차니님의 댓글

    에차니 작성일

    ♡진우생일축하해♡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작성일

    진우생일축하해♥♥♥

  • songsong님의 댓글

    songsong 작성일

    진우 축하해~ 우리 리더 핫팅핫팅!!

  • 읭읭님의 댓글

    읭읭 작성일

    진우야 생일 축하해~~!~

  • 호호이안님의 댓글

    호호이안 작성일

    최고의 리더 박진우 생일 축하합니다~!!

  • ASTROJ님의 댓글

    ASTROJ 작성일

    박진우 생일축하행♥

  • ASTROK님의 댓글

    ASTROK 작성일

    늘 자랑스러운 우리 리더 진우야 생일축하해!!

  • 엠푸우님의 댓글

    엠푸우 작성일

    강아진진♡ 생일 축하해요♡

  • lovel****님의 댓글

    lovel**** 작성일

    진우야 축하해

  • 무뿌무뿌님의 댓글

    무뿌무뿌 작성일

    진진 최고~!~!

  • 무뿌무뿌님의 댓글

    무뿌무뿌 작성일

    박진우 사랑해요 ♥

  • 무뿌무뿌님의 댓글

    무뿌무뿌 작성일

    진우야 사랑해 ♡⁺◟(●˙▾˙●)◞⁺♡

  • 무뿌무뿌님의 댓글

    무뿌무뿌 작성일

    진우야 생일축하해 ♡\(´▽ `)ノ♡

  • 숨바꼭질니가불어와님의 댓글

    숨바꼭질니가불어와 작성일

    사랑하는 박진우 생일 축하해~!

  • 숨바꼭질니가불어와님의 댓글

    숨바꼭질니가불어와 작성일

    진우야 생일 축하해요

  • 믹키님의 댓글

    믹키 작성일

    우리 강아진진 생일축하해용~^^

  • 미니별님의 댓글

    미니별 작성일

    진우야 생일축하해~!!

  • 젤리젤리빈님의 댓글

    젤리젤리빈 작성일

    진우오빠 생일 축하해요! ₍₍ ◝(・ω・)◟ ⁾⁾

  • 달콩자까님의 댓글

    달콩자까 작성일

    땀 기부 횟수 315건으로 만든다고.... 열심 땀줍중인데... 꼭 2000땀씩 기부해주세영. 315건으로 맞춰봐여 우리...

  • 별이좋아요님의 댓글

    별이좋아요 작성일

    생일 축하해요♥ 강아진진 리더님>_< 리더해줘서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 엠푸우님의 댓글

    엠푸우 작성일

    아이라이크 진진♡ㅠㅠㅠㅠㅠㅜㅠㅜㅠ

  • 비타민JJ님의 댓글

    비타민JJ 작성일

    사랑하는 진우야 생일많이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

  • 숨바꼭질니가불어와님의 댓글

    숨바꼭질니가불어와 작성일

    사랑하는 진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숨바꼭질니가불어와님의 댓글

    숨바꼭질니가불어와 작성일

    진우 보고싶당 사랑해!!

  • 호호이안님의 댓글

    호호이안 작성일

    박스윗 눈웃음에 죽은 사람 나야나 진진이행님 생일 축하드립니더~!! 충성충성^^77

  • 달콩잉이님의 댓글

    달콩잉이 작성일

    사랑해요 진우야

  • dallongii님의 댓글

    dallongii 작성일

    박진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dallongii님의 댓글

    dallongii 작성일

    진진 사랑해

  • dallongii님의 댓글

    dallongii 작성일

    진우야 생일축하해

  • sempre님의 댓글

    sempre 작성일

    진우 하트하트

  • 또까뚜까님의 댓글

    또까뚜까 작성일

    뿌뿌뿌뿌~~!!!

  • 왕자321님의 댓글

    왕자321 작성일

    생일축하해요 ♥️

  • 김명준님의 댓글

    김명준 작성일

    저희 최종 건수 315로 맞춰봐요 ㅋㅋㅋ 계산상으로 지금부터 1800땀씩 넣으면 315건에 대략 맞춰집니다

  • 시엠님의 댓글

    시엠 작성일

    진우야 생일 축하해♥️♥️

  • 시엠님의 댓글

    시엠 작성일

    진우 진짜 세상에서 제일 최고야ㅠㅠㅠㅠㅠㅠ

  • 아스트로하하님의 댓글

    아스트로하하 작성일

    생일 축하해 진진

  • 아로하헿님의 댓글

    아로하헿 작성일

    1600땀 기부완료!! 진진 생일 축하해요~~

  • 랔랔랔님의 댓글

    랔랔랔 작성일

    315건을 향해 ㄱㄱ

  • 동쪽의민첩한차은우님의 댓글

    동쪽의민첩한차은우 작성일

    박진우 생축!!! ㅋㅋ

  • 읭읭님의 댓글

    읭읭 작성일

    1600 땀 정도씩 기부해서 315건 만들어여 ㅋㅋㅋㅋ 진우야 생일 축하하고~

  • 헹헹헹님의 댓글

    헹헹헹 작성일

    진우야 생일 축하해~

  • 김요님의 댓글

    김요 작성일

    ♡♡진진 생일 축하해♡♡

  • 엠푸우님의 댓글

    엠푸우 작성일

    아스트로 리더해줘서 고마워요~ 아이라이크! 다이스키♡

  • 코더님의 댓글

    코더 작성일

    생일축하해 진진

  • lovel****님의 댓글

    lovel**** 작성일

    진우야 축하해

  • 민혁이내꼬님의 댓글

    민혁이내꼬 작성일

    강아진진 최고 ><♡

  • 민혁이내꼬님의 댓글

    민혁이내꼬 작성일

    아스트로 리더해줘서 정말 너무 고마워요♡

  • 아로하핳님의 댓글

    아로하핳 작성일

    아스트로의 듬직한 리더 진진 생일 축하해요

  • 달콩잉이님의 댓글

    달콩잉이 작성일

    생일축하해!

  • 달콩잉이님의 댓글

    달콩잉이 작성일

    진진 생일축하해요!

  • 달콩잉이님의 댓글

    달콩잉이 작성일

    사랑해 박진우

  • dallongii님의 댓글

    dallongii 작성일

    우리리더 박진우 사랑해

  • dallongii님의 댓글

    dallongii 작성일

    박진우 ♥

  • sempre님의 댓글

    sempre 작성일

    진진 사랑해

  • sempre님의 댓글

    sempre 작성일

    박진우 사랑해

  • sempre님의 댓글

    sempre 작성일

    진진 생일 축하해

  • sempre님의 댓글

    sempre 작성일

    진우야 생일 축하해

  • 별새온님의 댓글

    별새온 작성일

    우리 아스트로의 최고의 리더 진우님 미리 생일 축하해용!사랑해

  • 고호정최애님의 댓글

    고호정최애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 왕자321님의 댓글

    왕자321 작성일

    생일축하해요 !

  • 미니별님의 댓글

    미니별 작성일

    우리 최고의 리더 진진! 진우야 생일축하해!

  • 가브리엘님의 댓글

    가브리엘 작성일

    우리 든든한 리더 멋진 래퍼 진우 생일 축하해!

  • 호에에엥님의 댓글

    호에에엥 작성일

    우리 리다 생일 축하해 항상고마워♡

  • 별둥아꾸님의 댓글

    별둥아꾸 작성일

    최고의 리더 진우 생일 축하해♥

  • 별둥아꾸님의 댓글

    별둥아꾸 작성일

    찐리다 최고야★
    23살 박진우도 화이팅

  • 로하로하님의 댓글

    로하로하 작성일

    아스트로의 리더님 진진오빠!!
    얼굴도 잘하는데 리더도 잘해ㅜㅜ
    아스트로 리더여줘서 고맙고!
    생일 축하해요♡

  • 흥스트로님의 댓글

    흥스트로 작성일

    스윈리더 진우야 올해도 행복한 생일 보내자♡

  • 문밥오빠님의 댓글

    문밥오빠 작성일

    쏘 스윗 진우 너무 축하해요★

  • 별둥둥이님의 댓글

    별둥둥이 작성일

    이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남자
    박진우 생일 축하해요★

  • 옥동자님의 댓글

    옥동자 작성일

    진짜 우리 리더라서 너무너무 고맙고 또 고마운게 바로 우리 진우지 ㅠㅠ♥ 생일축하해 진우야

  • 눈뉴난냐님의 댓글

    눈뉴난냐 작성일

    우리 다정한 박스윗 체고의 리다엉아 진우야 생일 너무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정말 고마워요 항상 팬 생각 끔찍히 해주는 지누ㅠㅠ 너무 사랑해

  • 또또0ㅏ님의 댓글

    또또0ㅏ 작성일

    진우오빠 생일 축하해요❤️❤️❤️

  • 아아로로님의 댓글

    아아로로 작성일

    세상 최고 다정한 진우오빠 생일 축하해요★

  • 이야아아스님의 댓글

    이야아아스 작성일

    진우 어빠 생일축하합니다★

  • 아로아스님의 댓글

    아로아스 작성일

    쏘스윗 찐리다 박진우 오빠 생일 축하해요!

  • 시엠님의 댓글

    시엠 작성일

    진우 생일 축하해♥️♥️

  • 바초님의 댓글

    바초 작성일

    아스트로의 영원한 엉아별 진진! 아로하들이 이번 생일도 행복하게 해주께

  • 불나방즈님의 댓글

    불나방즈 작성일

    아스트로 강아진진, 진우오빠 생일 축하해요! 아로하가 재밌게 해줄게에에에?

[이벤트] 내 스타를 위한 깜짝 선물!! 기념일엔 '전광판' 축하!!

신청 방법 : 하단의 가능한 날짜를 선택하여 이벤트 내용과 함께 접수

동참 방법 : 모집 중인 이벤트를 열어 땀 포인트를 기부

기부 기한 : 전광판 출력날짜 이틀전까지(48시간) 성공 시켜야 함

참여방법안내
연닷서폿 목록
번호 축하 신청 제목 신청자 조회
389 모집 (11-12)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 우리의 4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댓글1 나는까메오 182
388 모집 (11-08)   ♡ 에이프릴의 천사 채원아 생일축하해 ♡ 리챔챔 134
387 모집 (11-01)   연생설문 송출일 : [국민 프로듀서의 '프로듀스48' 레전드 무대를 보여준 참가자는?] 댓글2 연닷 131
386 모집 (11-05)   ❤ 더보이즈 큐랑둥 지창민 생일축하해 ❤ 현재가미래다 99
385 모집 (11-27)   [연닷설문 특전 송출 예정] 연습생닷컴 70
384 모집 (11-20)   [연닷설문 특전 송출 예정] 연습생닷컴 29
383 모집 (11-13)   [연닷설문 특전 송출 예정] 연습생닷컴 23
382 모집 (11-06)   [연닷설문 특전 송출 예정] 연습생닷컴 63
381 모집 (10-19)   공원소녀 퍼즐문 응원합니다 댓글4 톡툭탁 355
380 마감 (10-20)   ⭐️AKB48 고토모에의 꽃길을 응원합니다⭐️ 댓글22 ㅇㅊㅁㅇ 968
379 마감 (10-11)   연생설문 송출일 : [올 가을 귀를 가장 사로잡는 여자 아이돌 타이틀곡은?] 댓글1 연습생닷컴 285
378 모집 (10-23)   ★ 에이프릴의 새 앨범을 응원합니다 ★ 사월사월이 145
377 모집 (10-31)   트와이스 데뷔 3주년을 축하합니다 댓글1 oooorange 323
376 마감 (10-30)   아사이 나나미의 한국 데뷔를 응원합니다 댓글7 kbk48 565
375 마감 (10-29)   무라카와 비비안의 한국 데뷔를 응원합니다 댓글11 kbk48 912
게시물 검색
    October 2018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Today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 사업자등록번호 : 240-81-01120 ]   |   대표 : 권연태   |   관리자 메일 : yss.com@daum.net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2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 887301-00-007159 주식회사 그릿플래닛
Copyright ⓒ 2018 (주)그릿플래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