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설명서] 베리굿(BerryGood) 태하 > 연닷TV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닷TV

오구설명서 |  [오구설명서] 베리굿(BerryGood) 태하

페이지 정보

연습생닷컴 작성일18-08-20 16:33 조회482회 댓글15건

본문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댓글목록

  • 멋쟁이님의 댓글

    멋쟁이 작성일

    귀여운 리더 태하님 ㅎㅎ
    노잼이라니 ㅠㅠ 태하님 애교도 많다구요 ㅠㅠ
    멤버들 잘 챙겨주는 엄마같은 리더 너무 보기 좋네요 ㅎㅎ

  • 아이리버님의 댓글

    아이리버 작성일

    리더 태하님 언제봐도 친절하시고 임수향님까지 닮은미모 응원합니다!

  • 보가츠님의 댓글

    보가츠 작성일

    귀여운 리다! 어디서 봤나 했더니 지금보니 정말 임수향님 닮았어요! 셀고라니.. 불치병 아닌가요? ㅠ 살짝 노잼인줄은 몰랐네요 실망이에요ㅠ 농담이구 태하님 화이팅이요!

  • 고구마말랭이님의 댓글

    고구마말랭이 작성일

    리더 태하님 너무 이쁘신데 목소리가 옥구슬 같아서 노래 들을 때 마다 힐링 중입니다!!
    그리고 요리까지 잘하시면 너무 완벽하신거 아닌가요 ㅠㅠ 다른 멤버들도 너무 귀엽고
    오구 설명 감사합니다~~

  • 히얼아이엠님의 댓글

    히얼아이엠 작성일

    엌ㅋㅋㅋ 리던데 막내같에 ㅜㅜ
    너무 귀여워요!!  춤노래도 잘하고
    다리가길지만 키가 작은....그래도 비율로 커버!
    음식도 잘하고..  멤버 도시락도 싸준다니???
    어머머 ♥♥이런 리더 없다 ㅎㅎ
    애교 없다고 하는데 오구설명서에서
    애교가 넘치는걸요?  사랑스러워요♥♥

  • 퀸태하님의 댓글

    퀸태하 작성일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착하고 노래도 잘하는 우리 태하님 ㅠㅠㅠ 항상 리더로서 다른 맴버들 잘 챙겨줘서 고맙습니다

  • 진구의보물섬님의 댓글

    진구의보물섬 작성일

    베리굿의 믿언니이자 리더인 태하님~~
    멤버들이 믿고 따르는 정신적 지주이자 든든한 리더인데 베리굿 영상들을 봐도 멤버들이 태하님을 의지하고 많이 따르고 태하님도 동생들을 챙겨주고 사랑하는 마음이 많이 느껴져서 보기 좋더라고요.
    계속 베리굿의 리더로서 멋진 모습 앞으로도 볼 수 있을 것 같아 흐뭇하네요.

  • 김경준임님의 댓글

    김경준임 작성일

    아 우리 리더님 ㅜㅜㅜ 얼굴도 이쁘시고 노래도 잘부르시고 춤도 잘추시고 요리까지 잘하시다니 욕심쟁이!!!ㅎ.ㅎ  이번 정규앨범 대박나세요!!!

  • 뱀토끼님의 댓글

    뱀토끼 작성일

    좋아영

  • YCO님의 댓글

    YCO 작성일

    저는 이번 쇼케이스를 계기로 처음 팬이 되었는데요
    멤버분들 모두 매력 넘치시고 보고만 있어도 힘이 나는거 같아서 참 좋은거 같아요 ㅎㅎ
    이번 계기로 앞으로는 많이 응원할께요~^^

  • 하얀달님의 댓글

    하얀달 작성일

    세상 아름다운 긍정왕 리다 태하님♥♥
    뭐지? 했던것들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네요ㅎㅎㅎ
    귀엽지만 애교가 없고
    요리를 잘하는지 모르지만 다들 요리 잘한다구 하고
    키가 작지만 긴 다리와 훌륭한 비율 덕분에 괜찮으신 사랑스러운 태하님ㅋㅋㅋㅋ
    뭔가 이랬다가 저랬다가 하는거 같지만 어떻게 봐도 매력적이 부분이 있다는 이야기 겠죠ㅎㅎ
    은근 노잼이라고 하지만 은근 재밌는 부분도 많아요!!!
    사랑스럽고 귀엽고 재미난 리다 탸님 최고!!!

  • 자하님의 댓글

    자하 작성일

    리더 태하님 완전 맏내!!!!
    짧지만 세상 귀여우신 탸님 최곱니다!!!

  • 에쿠온님의 댓글

    에쿠온 작성일

    오래오래 자상하고 믿음직한 맏내 하지만 귀여운모습 보고싶어요!!

  • 빙사장님의 댓글

    빙사장 작성일

    영상보는데 우리 태하님  넘귀여워요 흑흑..
    우리 맏내 태하님 진짜로 맘 따뜻하고 항상 열심히 노력하시는모습이 너무너무 좋아요...
    이쁘고 할줄아는것도 많으시고 진짜 완전좋아요 ㅠㅜ
    앞으로도 그많은 끼 더 많이 많이 많이 보고싶습니다!

  • 다온다온님의 댓글

    다온다온 작성일

    태하 양을 가만히 보니 정말로 임수향 배우를 닮은거 같아요! 그리고 베리굿 내에서 리더이자 엄마(?)로서 역할을 하면서 잘 챙겨주는 고운 마음씨를 가진거 같고 말이죠^^ 진지충, 노잼, 애교 없다 등 멤버들이 말하지만 그건 이끌어주는 마음이 있어서 그런거 같고 우리 팬들 앞에서는 어리광 팍팍 부려주길 바랄게요♡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 사업자등록번호 : 240-81-01120 ]   |   대표 : 권연태   |   관리자 메일 : yss.com@daum.net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2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 887301-00-007159 주식회사 그릿플래닛
Copyright ⓒ 2018 (주)그릿플래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