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실화냥] 드림캐쳐 (DREAMCATCHER) 가현 > 연닷TV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닷TV

두근두근실화냥 |  [두근두근 실화냥] 드림캐쳐 (DREAMCATCHER) 가현

페이지 정보

연닷 작성일18-10-11 13:31 조회590회 댓글43건

본문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댓글목록

  • 주민님의 댓글

    주민 작성일

    우리 최고 귀요미 막내 가현이 ㅠㅠㅠㅠㅠ
    이쁘다고할때마다 너무 부끄러워해요 ㅋㅋㅋ
    고양이가 아니고 사막여우 닮았어용
    잘 안씻는 가현이 ㅋㅋㅋㅋ
    해페 몰이에 당황하는것도 귀엽네요 ㅎㅎㅎㅎ
    해피페이스 짱짱

  • 김민지유님의 댓글

    김민지유 작성일

    두근두근실화냥♥
    우리 드캐 막내 가현이편 ㅠㅠ 처음 시작부터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ㅋ 진짜 묘한 매력이 있어요 ㅋㅋㅋ 먹는거 말하는데 왜 가현이 콧구멍이 커지는거죠?ㅋㅋㅋㅋ 벌렁벌렁하기 시작하는데 이게 그 뇌파 컨트롤인가요 ㅋㅋㅋㅋ♥ 결국에 ㅋㅋㅋ 귀가 움찔하는데 진짜 먹을꺼 좋아하는 귀여운 막내에요♥  귀 움직이는거에 멤버들중에서 가장 크게 신경을 쓴 가현이인데 엄청 움찔움찔 거렸어요 ㅋㅋㅋㅋ 역시 막내 몰아가는데 선수인 드캐 멤버들 ㅋㅋㅋ  보는 내내 엄청 귀여워하는게 눈에 딱 보여요♥♥ 그리고 ㅋㅋㅋㅋㅋ 해피페이스 ㅋㅋㅋ  영상 마지막에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 사랑.... 당연히 해야겠죠?ㅋㅋㅋㅋ♥♥

  • 내전사랑님의 댓글

    내전사랑 작성일

    시작부터 그렇게 귀엽뽀짝으로 대답하지면 덕구 심쿵사해요 ㅠ휴 대천사 가현양이 언니들한테 몰이당해서 당황하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 드림캐쳐를 완전 완전 애정하는거같아서 너무 보기 좋았어요!!! 말 하나 하나 반응 하는 말, 행동의 리액션이 너무 귀여워서 누가봐도 드림캐쳐 막둥이다! 라고 알리는거 같아요 ㅎㅎ 이런 멤버들 모아주시고 데뷔시켜주신 헤페 대표님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드캐가 대표님 사랑하는만큼 저도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 멋쟁이님의 댓글

    멋쟁이 작성일

    고양이 귀가 엄청 잘어울리는 젤루 귀여운 가현양 ㅎㅎ
    귀가 많이 움직이네요 ㅋㅋ
    해피페이스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많이 웃었네요 ㅋㅋㅋㅋㅋ
    이 날 이후 팬싸인회에서 가현양에게 해피페이스가 좋으며 아무런 불만도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 lion0723님의 댓글

    lion0723 작성일

    드림캐쳐 막내 가현! 요즘 미모 포텐터지고 귀여움 포텐터지고 모든것이 포텐터지는 우리 막내 ㅠ 이 영상에서 이렇게 귀여우면 너무 좋아서 숨 쉬기가 힘들다구 ㅠ 이렇게 이 세상에 너처럼 귀여운 사람이 존재하다니 그런 너를 알게 된 나는 너무나도 운이 좋은 사람이야 하루하루가 너가 있어서 너무 행복해 또 이 영상에서 정말 많은 귀여움을 보여줘서 고맙고 이런 영상을 찍어주신 연습생닷컴님 감사합니다 계신 쪽으로 절하고 자겠습니다 앞으로도 가현 화이팅 드림캐쳐 화이팅 연습생닷컴 화이팅!

  • 아젤리아님의 댓글

    아젤리아 작성일

    일단 멤버들이 가현이 잘 챙겨주는 거 보고 팬인 나로서도 감동 받았어! ㅠㅠ 평생 가현이 사랑할게!! 그리고 가현이 너가 이 세상에서 세젤귀야!!!

  • greenquartz님의 댓글

    greenquartz 작성일

    날수록 귀엽고 예뻐지는 우리 막냉이~!
    가현아 이제 스스로 예쁘고 귀여운거 인정하자!
    겸손따위 버려버렷~! 너가 세상에서 제일 귀여우니까~!
    이제 넌 미래가 아닌 현재잖아!ㅋㅋㅋㅋㅋㅋㅋ
    영상보니까 언니들이 가현이 귀여워하고 예뻐하는게
    너무 잘 보여서 괜시리 미소짓게되네 ㅎㅎ
    아무튼 이번 활동도 고생했구 날 추워지니까 감기 조심하구
    이따가 또 보자~!
    그리고 이렇게 좋은 영상 찍어서 올려주신 연습생닷컴 진짜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 버찌님의 댓글

    버찌 작성일

    우리 드캐 막내 가현미~~! 귀여운거 아는 가현이가 너무 귀여운 덕후는 관짤 준비 합니다(*'▽'*) 멤버들이 가현이 오구오구 하는거 눈에 보여서 너무 행복해요... 여기서도 이렇게 덕후포인트가 착착 쌓여가서 행복하네염 ㅠㅅㅠ 반응 볼려고 음식 이름이야기하는 거 너무 웃긴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반응 볼려고 가현이 몰이하는거 너무 귀엽고 좋아용 ㅠㅠㅠㅠㅠㅠ 가현이 반응도 좋은 걸료... 강력한 대표님... ㅋㅋㅋㅋㅋ진짜 완전 빵터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에너지 넘치는 드캐 저도 에너지 차곡차곡 담아가요 넘 좋다 ㅠㅠ 대박나자 드림캐쳐... 그리고 덕후들의 인공 호흡기 연닷컴 감사합니다 오늘도 힘낼게요╰(*´︶`*)╯♡

  • 지유유현럽님의 댓글

    지유유현럽 작성일

    우리 큐티뽀쟉 막내 가현님..! 진짜 말하는것도글고 행동하는것 하나하나가 다 넘 귀여워요 진짜 ㅠㅁㅠ
    팬싸가서 물어보니까 막내라서 뭘 하든 귀여워해주는게 장점이자 단점이랬는데 귀여워서 귀엽다고 하는걸 어떻게 해요 ㅠㅠㅠ 우리 막냉이 가현님 홧팅!!!!

  • 또랑또랑님의 댓글

    또랑또랑 작성일

    한번 쓰다가 날아가서,,, 멘붕이다,,, 쓰고 자려고 했는데,,, 울 막냉이 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사랑스러움 뿜뿜 뿜어내는 거 정말 최고구 천상 막냉인거 짜릿해,,, 막둥이 뇌파 자극시키겟다구 맛있다는 음식 죄다 나열하는 언니들 넘 귀엽자나 결국 닭똥집에 반응해 버린 가혀니 ㅋㅋ 울 가현이 팬싸 때 천사링이랑 날개 선물받을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어!! 울 가현이가 천사 아니면 누가 해!! 가현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겸손한 모습까지 아주 천사를 빼다 박았쥐... 언니들을 만나서 행복하냐는 질문에 답변이 시원찮은 듯한 느낌 받은 언니들 반응 보고 당황한 애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죽겟다 이가현 ㅜㅜ 김버라 진짜 뜬금없는 질문 잘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명한텐 변태로 몰아가더니 갑자기 잘 씻냐구 물어바 ㅋㅋ 그걸 또 솔직하게 대답하는 이가현은 머냐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드림캐쳐가 좋다!라고 밑밥 깔더니 결국 마지막까지 막내몰이 해 버리는 언니덜,,, 우리 가현이 해피페이스 너무 좋대여!! 사랑한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가현 목청 최고야 짜릿해 ㅋㅋ 아우 들을 때마다 아주 깜짝깜짝 놀라 나도 해페 사랑해 앞으로도 드캐 컨셉 잃지 말아주세요,, 드캐도 사랑해,,, 연닷도 사랑해요,,,

  • 보가츠님의 댓글

    보가츠 작성일

    가현님 귀 없어도 귀여운데 냥이 귀 까지 붙여놓으니까 미치겠어여 ㅋㅋㅋ 너무 잘어울리는거 아닌가요?
    해피페이스 사랑한다고 할때 가현님 표정이 완전 해피페이스 자체였음 ㅎ
    재밌는 영상 잘보고 갑니다 활동 마무리 잘하고 먹고 싶은것도 맘껏 먹어요 ㅎㅎ 언니들이 먹을거 불러대면서 놀리는거ㅋㅋㅋ

  • 꼬마님님의 댓글

    꼬마님 작성일

    귀요미 우리 영원한 막내!!!!!
    먹고싶은거 다 머겅!!!!
    이가현 자신감을 가지라구!!!!!!
    너는 나의 자부심이라구!!!!!!!!

  • Horse님의 댓글

    Horse 작성일

    Gahyeon was so loud XD and your laugh was really addictive hahaha XD
    When you laugh I can't help laughing with you XD
    At the end Yoohyeon's question OMG XD Poor maknae ah ~~~ XD
    Every time I watch this I always can't stop laughing XD Thank you Yoohyeon (?) XD

  • 준비했어널위해님의 댓글

    준비했어널위해 작성일

    가혀닝 ㅜㅜㅜ 진짜 애교 너무 많고 너무 귀여움
    귀여움 우주 뿌셔 ㅜㅜㅜㅜㅜ

  • 수아여왕마마님님의 댓글

    수아여왕마마님 작성일

    막내 가현님이다!!!ㅎㅎ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고 아프지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 통수님의 댓글

    통수 작성일

    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드림캐쳐 막내 가현!!
    언니들의 질문에 귀가 자꾸 흔들리는데 넘나 귀여워요 ㅋㅋ
    이번활동도 다치지말구 파이팅하세요~~

  • Olivia91님의 댓글

    Olivia91 작성일

    This was such a cute video to watch! Love seeing Gahyeon's cute reactions and hearing her laugh. It's funny how much the ears moved around while she was wearing them ^^

  • 다온다온님의 댓글

    다온다온 작성일

    가현 양은 솔직하고 참 겸손한거 같아요. 또랑또랑한 눈망울로 한마디 한마디 진실어린 마음을 털털하게 전하려는 모습이 똑부러지게 귀여웠어요! 그렇기에 너무 겸손해하지 말고 자신의 아름다운 점들을 당당히 말하는 천사 가현 양이 되어도 좋을거 같아요^^

  • Enning님의 댓글

    Enning 작성일

    가현냥 완전 진짜 완전 노르웨이숲 고양이 같아 ㅠㅠㅠ뽀송뽀송 귀염뽀작 귀여워ㅠㅠㅠㅠ미쳣어 넘 좋아 ㅠㅠㅠㅠ나도 드림캐쳐 사랑하고!!해피페이스 사랑해!!! 그리고 가현 동생이 드림캐쳐를 만나서 너무 행복하고, 드림캐쳐로 데뷔해주어서 제가 볼수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정말로 ㅜㅜ 추운데 따숩게 입고 다니구 ㅜㅜ 맛있는거 먹고싶은거 참지말고 많이 먹구 !!!ㅜㅜㅜㅜ참으면 스트레스여 ㅜㅜㅜ 점점 활동할 수록 성숙해진다 ㅜㅜㅜ짱이야 사랑해요 언니가ㅜㅜㅜ

  • 메에님의 댓글

    메에 작성일

    가현이 눈이 너무 예뻐.. 짜릿해.... 자기 예쁜거 너무 잘 알아서 더 짜릿해... 진짜 왤케 예뿌지...? 진짜 전생에 천사ㅏ엿나...? 나 죽이려고 태어난게 분명해ㅠㅜㅠㅠ

  • 드림캐쳐님의 댓글

    드림캐쳐 작성일

    나는 내가 제일 예뿌다 : 웅! 하는 이가현 너무 기여워ㅠㅠㅠㅠㅠ그래 예쁘고 귀엽고 깜찍하고 다 해 그리고 항상 맛있는거 다 먹어 가현아 계좌 좀 알려주겐니,,,? 직접 전해줄 수 없으니 내 통장을 줄게 그걸로 먹고싶은거 다 먹으렴 앜 닭똥집에 흔들린 뇌파 흔들린 고양이귀 너무 귀여워ㅠㅠㅠㅠ그래 어떤 닭똥집을 좋아하니 마늘구이? 아니면 양념구이..? 뭔들 말만 해주렴 다 사주고 싶구나
    그치그치 가현 전생도 현생도 다 천사야 ㅠㅜㅜㅜㅜ 가현이가 천사가 아니면 대체 누가 천사란 말이오?
    아 중간에 힝구 하는거 너무 귀여워 진ㄴ짜 너무 귀여워서 현실감탄으로 아아아아ㅏ앍 기여워!!!외쳤어 어떡해 우리가현한테 아직도 나라 하나 없다는게 말이되냐 저렇게 귀여운데???? 언니들을 만나 행복하다에 반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헝 너무 웃겨
    나는 잘 씻는다 라는질문에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몬데ㅜㅜㅜㅜㅜㅜ이가혀뉴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해피페이스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가장 데시벨이 많이 올라간 목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는 왤케 많이 움직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가현이몰이로 끝났는ㄷㅔ 너무 웃기고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트리링님의 댓글

    트리링 작성일

    나는 해피페이스가 좋다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언니 진짜... 너무 귀여워요 체이스미 때부터 쭉 귀여웠지만 가면 갈수록 그래요 ㅠ 그래서 늘 너무... 행복하고,,, 좋고,,, 죽고 싶고,,, 그런 삶을 살고 있어요ㅠ 아 귀여워 자다가 생각날 것 같아

  • 루루쟝님의 댓글

    루루쟝 작성일

    우리 막내 귀염뽀쨕가현냥이!! 애교로 저의 마음을 다 녹여버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 그리구 다들 먹을거에 약해약해 ㅋㅋ 근데 왜 갑자기 .. 안씻는 그게 되어버리는거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랭이기운님의 댓글

    호랭이기운 작성일

    드림캐쳐 사랑둥이 막내 가현! ㅋㅋ 거 언니들 너무한거 아니요 질문이?ㅋㅋㅋㅋㅋ우리 가현이 지금도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할거고 나도 항상응원할게ㅎㅎ 대표님을 향한 사랑 잘 보았다ㅋㅋㅋㅋㄱㅋ 나도 좀 사랑해줘 가현아 ㅋㅋ  드림캐쳐 가현 일본에서도 화이팅이야

  • 옴차님의 댓글

    옴차 작성일

    귀엽고 사랑스러운 러블리한 고양이 같은 막내 가현양 ㄹㅇ 천사 맞음! 이번에도 멤버 애정도 테스트는 어김없이 등장 ㅋㅋ 오늘도 가현양 리즈갱신! 매일매일 리즈갱신입니다요!

  • 부산오빠님의 댓글

    부산오빠 작성일

    먹는거 좋아하고 거짓말못하고 중요한건 한번 씻을때 깨끗이 씻는사실..본인이 깨끗하다고 생각지않다니..ㅜ ㅜ
    멤버들 자신이 먹고싶은거 말한거 아닌가요?ㅋㅋ
    막내가 언니들 좋아하고 드림캐쳐사랑하는 가현양~밝은미소항상 지켜주길바래요

  • Eyesya님의 댓글

    Eyesya 작성일

    I love this show so much because it 's so entertaining, fun and cute!

  • Eyesya님의 댓글

    Eyesya 작성일

    Gahyeon's Spongebob laugh is just so contagious and adorable !

  • Eyesya님의 댓글

    Eyesya 작성일

    literally Gahyeon is not just a maknae but also Dreamcatcher & InSomnia precious baby 

  • 노바소닉님의 댓글

    노바소닉 작성일

    우리 귀염둥이  막내 가현냥이 차례다옹!!!

    역시 막내답게 시작부터 애교시전하는 가현이!!  이걸보려고 질문하는 언니들이 아닐까요?! ㅋㅋ

    먹는것중에서도 닭발, 닭똥집 젤루 좋아하는 가현이!! 언젠가 사주고싶네요!!  닭발..  먹고싶따..

    언니들을 사랑하는 리액션이 부족하자  아쉬운언니들..

    급기야 소속사  자화자찬?  을 시키는..  그저 리액션할수밖에없는 가현이.. ㅠㅠ

    가끔은 자기자랑도 하는 가현이가 보고싶다구욧!!!
    가현이는 애교도잘하구..  잘먹구..  잘예쁘구?! 뭐든 잘한답니다!!

  • 성군님의 댓글

    성군 작성일

    사랑둥이 막내 가현이~
    언니들의 질문들이 짖궂어서 귀가 자주 움직이는거 같아요 ㅋㅋ
    앞으로도 영원한 드림캐쳐의 귀여운 막내로 남아줬으면^^

  • 겸님의 댓글

    작성일

    이가현 인간적으로 너무 귀엽다... 본인은 매일이 리즈가 아니라고 하는데 리즈맞다... 데뷔 초는 오동통 귀여운 모찌모찌 아가여우였는데 올 해 들어선 점점 성숙한 어른여우가 되고 있다. 아 그리고 가현이편은 유독 데시벨이 높았음 ㅋㅋㅋ 우리 가현이 텐션을 좋아합니다... 드캐도 소속사도 좋아하는 우리 충성심 짱 이가현 응원합니다 ㅋㅋ

  • 김뚜비님의 댓글

    김뚜비 작성일

    ㅋㅋㅋㅋㅋㅋ아 가현아 너무 귀여웡;-; 음식 얘기하니까 고양이 귀 움직이는거 너무 귀엽고 가현이 표정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울 천사 고먐미 ,, 드캐도 사랑하고 해페도 사랑하는 천사 애옹쓰ㅋㅋㅋㅋ 썸냐두 가현이 사랑해~!~!~

  • 신제님의 댓글

    신제 작성일

    와아 막내다 넘 귀엽다 ㅠㅠㅠㅠㅜ 왜 이렇게 귀여워 죽겠다 ❤아이 러브 유 ㅋㅋㅋ

  • 꾸움둥이들님의 댓글

    꾸움둥이들 작성일

    언니들의 가현냥몰이 ㅋㅋ 다들 넘귀엽다 ㅠㅠ
    지금도 천사같은가현아  본인은 매일 리즈갱신이아니라고하는데 썸냐들이볼땐 매일 리즈갱신하는거같은데?ㅎㅎ 앞으로도 리즈갱신하며 아프지말고!!! 더좋은 모습으로 썸냐들에게 보여주기를!!!

  • 인츠님의 댓글

    인츠 작성일

    막내다~~~~~ 우리 가현이 무엇을 하든 귀엽당~~~ 우리 천사 ♡♡ 가현이의 입꼬리 진짜 이쁘다 ㅠㅠㅠㅠ 그래서 웃을때 또 사랑이 빠쪘다 ㅠㅠㅠ 가현이 보면 나도 행복행!!ㅠㅠㅠㅠ 가현냥♡♡♡ 마지막은 회사한테 영상편지 ㅋㅋㅋㅋㅋ 사랑한다 이가현!!!

  • 희망둥님의 댓글

    희망둥 작성일

    드림캐쳐의 귀여운 막내!! 매일 리즈갱신이 본인은 아니라 하지만 우리가 보는 가현이는 매일 리즈 갱신이에요! 언니들의 공격에도 끄덕없는 막내온탑미 까지 너무 귀엽네요ㅎㅎ,, 마지막에 소속사 얘기까지ㅋㅋㅋ 재밌는 영상 너무 감사합니당~!

  • 일곱꿈순이님의 댓글

    일곱꿈순이 작성일

    우리 막둥냥이ㅠㅜ!! 볼륨 크게 해놓았는데 중간중간에 소리 큰 리액션 덕분에 깜짝깜짝 놀랐지만;; 항상 밝고 활기찬 모습 많이 보여줘서 너무 힘이나!!
    마지막즈음에 해피페이스ㅋㅋㅋㅋㅋㄱㅋㅋ 가현이의 사회생활은 아마 무사한것 같네요ㅋㅋ 잘했어 막둥냥!!
    벌써 유현냥의 두근두근실화냥밖에 남지 않은건가요..?!ㅠ
    (썸무룩)

  • 그냥저냥님의 댓글

    그냥저냥 작성일

    소속사를 사랑하고 멤버들을 사랑하는 가현이 항상 리즈 갱신 중 너무 사랑스럽다
    드림캐쳐의 사랑둥이 이가현!!!

  • 도리무캐챠님의 댓글

    도리무캐챠 작성일

    가현양 팀 막내답게 영상에서도 막내미가 뿜어져 나오는거같네요ㅎ

  • flamingoz님의 댓글

    flamingoz 작성일

    두근두근 실화냥 드림캐쳐의 사랑둥이 막내 가현이!! 안그래도 귀여운 가현이가 더 귀여워졌네요!!!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고양이가 또 어딨을까요ㅋㅋㅋ 멤버 애정도 테스트하다가 마지막은 대표님 사랑해요로 마무리ㅋㅋㅋㅋ 너무 웃기네요~ 이제 마지막 남은 유현냥도 기대할게요! 항상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연닷 드림캐쳐 모두 사랑해요!!! 뿅♡

  • DavidL님의 댓글

    DavidL 작성일

    Ghayeon's reactions are priceless <3 I'm loving these videos and looking forward to Yoohyeons video next <3

  • Soulmusic님의 댓글

    Soulmusic 작성일

    우리 막내 가현양.! 멤버들의 질문 하나하나에도 막내에대한 사랑이 느껴지는 편이었어요. 훈훈하게 마무리하나 싶었지만 역시 해피패이스 질문으로 몰아가기로 마무리ㅋㅋㅋ
    역시 가현양은 멤버들이 몰아가야 더 귀여운거같아요.
    진실만을 말하는 우리가현이 항상 더 잘되길 응원할게요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 사업자등록번호 : 240-81-01120 ]   |   대표 : 권연태   |   관리자 메일 : yss.com@daum.net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2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 887301-00-007159 주식회사 그릿플래닛
Copyright ⓒ 2018 (주)그릿플래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