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설명서] 드림노트(DreamNote) 미소 > 연닷TV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닷TV

오구설명서 |  [오구설명서] 드림노트(DreamNote) 미소

페이지 정보

연닷 작성일18-12-05 13:49 조회373회 댓글33건

본문

이렇게 해도 저렇게 해도 다 예쁜 미소가 답정너 된 이유는?!

틴글미 넘치는 드림노트의 입덕설명서, 오구설명서!

볼빵빵 다람쥐 미소 편을 공개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댓글목록

  • 달나라라님의 댓글

    달나라라 작성일

    네이버tv,카카오톡 플러스친구,트위터 팔로 완료!

  • 달나라라님의 댓글

    달나라라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달나라라미소 너무 귀여워~~

  • 달나라라님의 댓글

    달나라라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달나라라미소 화이팅!

  • 부산오빠님의 댓글

    부산오빠 작성일

    [네이버tv,카카오톡플러스친구,트위터팔로잉중]
    팀의쪼꼬미를 맡고 있는 미소양~
    가르마가 항상고민하고 있지만 답은 정해져 있다고...
    식탐왕+초콜릿을 좋아하는 소녀!
    직접 초콜릿 주는 그날이 오겠죠? 매력 넘치는 미소의 오구오구 설명서 잘봤어용~

  • 까꿍수민님의 댓글

    까꿍수민 작성일

    [연닷 닉네임 : 까꿍수민]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 트위터 팔로잉, 연생TV 네이버 구독 완료 *
    두번째 꿈공책의 오구설명서 멤버 미소!
    처음 봤을때, 되게 닮은 사람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이 생각났어요
    웃는 모습까지 보니까 되게 닮은거 같은데, 노래를 잘하는 생김(?)이 있는걸까요
    노래도 참 잘하고, 외모와 다른 목소리까지 반전매력이 있는 미소에요!

  • 낭별님의 댓글

    낭별 작성일

    내가 진챠 우리 미소만큼 단발아 잘 어울리는 연옌을 본적이 음써뇨~~~!!!

  • 전육째님의 댓글

    전육째 작성일

    연습생닷컴 덕분에 신인이라 정보 많이 없는 드댕이들 정보 많이 가져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 울 미소 가르마가 걱정이라니 다 예쁜데 2:8 가르마를 타도 예쁜 미소;; 단발도 염색도 다 찰떡이고ㅠㅠ 오즘 심심할 때마다 오구설명서 봅니다.. 멤버들 멘트 외워버릴 정도ㅠ 앞으로도 드댕이들이랑 많은 콘텐츠 이어나가 주세요 연닷은 사랑이니까요 ( •◡-)✧˖° ♡

  • 전육째님의 댓글

    전육째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전육째네이버티비 구독 인증도 하고 갑니당 킹갓제네럴연닷 짱

  • 보가츠님의 댓글

    보가츠 작성일

    드림노트 미소천사 미소님이다아~~! 가장 쪼꼬미라 가장 귀여워요!
    볼빵빵 다람쥐 ㅋㅋㅋ 보라색 단발머리 너무 찰떡처럼 잘어울려요.
    초콜릿을 좋아하는군요? 가르마에 고민이 많은가봐요 ㅎㅎ 뭘해도 이쁘니깐
    걱정은 놉! 식탐왕 지민이 화티잉에여

  • 다람이님의 댓글

    다람이 작성일

    시원한 미소가 매력적인 미소님! 미소가 정말 매력적이시고 보는사람마저 웃음짓게만드는 그런 매력을 가지시고있는거같아요 다람쥐같은 귀여움이 오구설명서의 짧은시간안에 잘보여졌던거같은데 아쉬운건 노래도 너무너무 잘하시는데 다른매력도 너무너무 많으신 미소님 항상 응원해요!

  • 다람이님의 댓글

    다람이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다람이2

  • 다람이님의 댓글

    다람이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다람이3

  • 이융님의 댓글

    이융 작성일

    드림노트 멤버들 다 활기차고 대유잼이지만 그중에서도 1명을 뽑자면 미소! 진짜 표정같은 리액션도 좋고 더불어서 말그대로 미소가 진짜 예쁜 친구에요 ㅠㅠ  항상 과즙미터지는 미소로 팬들을 즐겁게해주는거 같아서 고맙고 앞으로도 밝은미소를 가진 미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Iyanu님의 댓글

    Iyanu 작성일

    Miso

  • 투게더님의 댓글

    투게더 작성일

    우리 시원한 미소를 가진 미소!!
    미소는 먹는걸 엄청 좋아하나보네여 ㅎ
    답정너 라지만 미소는 어떤 가르마를 해도 이쁘니깐 미소 하고 싶은거 다해~
    우리 이쁜 미소에 대해 한번더 알게된 영상이 인거 같아영 역시 연닷 오구설명서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연닷 닉네임 : 투게더 ]

  • 유아이죠아님의 댓글

    유아이죠아 작성일

    아무래도 시원을 된장을 가진 된장입니다~하는 멘트가 귀에 콕 박혀 사라지질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께 먹었던 미소라멘도 생각나고(tmi) 미소는 진짜 와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네 같이 있으면 진짜 기분 좋고 유쾌한 친구에요 너무 귀여워 ㅠㅠㅜㅜㅜㅜ그리고 밥보다 반찬을 좋아한대요!!! 반찬만 쫌 더 집어먹구 그런다구 ㅋㅋㅋㅋ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ㅜㅜㅜ 진짜 다람쥐같애ㅠㅠㅠㅠ 아침마다 멤버들한테 가르마 어떤쪽이 더 나은지 맨날 물어본대요 저도 되게되게되게 신경쓰이는 그런 부분인데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니 왠지 동질감이.,..!근데 미소 가르마 어느쪽이든 다 예뻐요 징챠 예쁘다구!!!!!그리고 볶은 머리도 생머리도 다 예뻐요 특히 베레모 썼을 때 이세상의 예쁨이 아니에요ㅜㅜㅜㅜ흑흑 베레모 많이 써주셔라 짱 잘어울리니께 아 저 미소 너무좋아요 영상 중에 하나 추천하고 싶은데 유튜브 드림노트채널에 <대유잼 드림노트> 이거 꼭 봐주세요ㅠㅜㅠㅜㅜㅜ안그래도 저세상텐션인데 진짜 웃음보장이니까요 그럼 안녕

  • 다온다온님의 댓글

    다온다온 작성일

    미소 양의 오구설명서 재미있게 보았어요! 미소 양이라서 된장이라니ㅋ 멤버보다 초콜릿을 더 좋아하면 안될거 같아요ㅋ 그런데 미소 양이 먹는 것을 좋아하나봐요. 잘 먹고서 잘 자라나면 좋은 것이지만요. 저는 식탐이 많아서 좀 문제이지만 말이죠;; 가르마는 어느쪽이든 잘 어울리니 말하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앞으로도 드림노트를 통해서 활력 넘치는 미소 양의 미소를 많이 보여주길 바래요!!

  • 쪼아햄님의 댓글

    쪼아햄 작성일

    썸네일부터 빛나는 영상 ㅠ.ㅠ 이렇게 예쁜데 어떻게 영상을 안 볼 수가 있나요 들어가자마자 심쿵 당하고 2분 동안 광대가 내려오지 않았다 따흑 전지민 제스처 하나하나가 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미소 씨 그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가요 솔직히 이 영상 타임스퀘어에 틀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이 영상 보고 미소에게 입덕해야 된다구요 ;-;

  • 쪼아햄님의 댓글

    쪼아햄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쪼아햄S2

  • 폴라주세여여어어님의 댓글

    폴라주세여여어어 작성일

    아 제일쪼끄미랭 귀여워!!진짜 목소리 대박좋은데 하빈인 엄마가 몇명이야 ㅋㅋㅋㅋ큐ㅠㅠ진짜 귀여워ㅜㅜ나도 엄마시켜줘 하빈언닝 언니 나도 잘하는디 나도 엄마시켜줘ㅜㅜ귀여워 진짜 아니 아진짜 말안나와 정말 사랑해

  • K현진님의 댓글

    K현진 작성일

    뭔가 설명서가 아니라 먹는얘기뿐이라니ㅋㅋㅋ너무 현실감잇는 영상이여서 더욱더 재미잇는거같아요 역시 이런영상은 연닷날고에서는 찾아볼수 없는거같아요 이영상은 설명서가 아니라 뭔사 디스하는 영상같은 재미가잇네요 역시 연닷짱!

  • 지현러버님의 댓글

    지현러버 작성일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울 미소 ♡ 먹는 것도 너무 좋아하구 이야기 나눌 때면 제가 다 행복해지는 드림노트의 천사 전지민 ㅠㅠ ♡♡ 진짜 답정너 ㅠㅠ 답은 정해져 있어 너뿐이야 . .. 진짜 울 미소언니 이렇게 영상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보컬 울 미소 많이 사랑해주세요

  • 지현러버님의 댓글

    지현러버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지현러버♡♡

  • 지현러버님의 댓글

    지현러버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지현러버♡♡

  • 쿤쿤님의 댓글

    쿤쿤 작성일

    먹는 얘기가 많은걸보니 미소님이 먹을걸 정말 좋아하나 보네요 미소님이 답정너라는 새로운 사실도 알게되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 노란데이12님의 댓글

    노란데이12 작성일

    미소님 is 뭔들!!! 어떤 모습을 해도 예쁘고 무슨 모습을 해도 사랑스러운데!!! 우리 미소님이 답정너라뇨!!! 그렇다면 저는 미소님이 듣고 싶은 말만 쏙!쏙! 골라서 해드려야겠어요!!! 초콜릿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미소님 먹는거를 좋아하신다고 하시니!!! 나중에 개인먹방 한번 기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소가 자기 자신이 안무가 좀 약하다는 듯한 얘기를 했었는데 전혀 ㅠㅠ!! 무대 위에서 발랄하게 춤도 잘추고 노래도 너무 잘하는 친구예요 ㅠ!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파워풀한 보컬로 시작하는 (가사: cause we're the girl girl girl~) 부분을 바로 미소가 불러요~!!! 확실히 메인보컬이라 그런지 첫 무대를 봤을 때 찰랑거리는 단발머리가 아주 눈에 띄었어요! 첫 무대를 어떤 공연에서 했었는데(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저는 브이앱으로 보고 있었고!!! 울 드둥이들 첫공개 한다길래 제가 다 떨렸었는데 너무 잘해줘서 고마울따름이에요~

  • 브이몬님의 댓글

    브이몬 작성일

    미소님 is 뭔들!!! 어떤 모습을 해도 예쁘고 무슨 모습을 해도 사랑스러운데!!! 우리 미소님이 답정너라뇨!!! 그렇다면 저는 미소님이 듣고 싶은 말만 쏙!쏙! 골라서 해드려야겠어요!!! 초콜릿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초콜릿에도 흥미로운 우리의 역사가 숨어있습니다...1894년 7월 갑오개혁이 일어났는데요... 제가 이 이야기를 왜 하느냐! 미소님에게 선물할 초콜릿을 사러 갑오개혁...! 죄송합니다... 영상을 보고 텐션이 너무 올라가서 무리수를 던졌네요... ㅋㅋㅋ 여튼 미소님 먹는거를 좋아하신다고 하시니!!! 나중에 개인먹방 한번 기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팀내 최단신이셔서 그런지 너무 귀여운거 아실라나 몰라요~~~ 오늘도 미소님 덕분에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 할 수 있겠네요!!! 오늘 오구설명서도 최고에요!!! bbb

  • 라라의꿈공책님의 댓글

    라라의꿈공책 작성일

    (제 댓글 복사해서 쓰지 말아주세요 ㅠㅠ)
    단발귀요미 미소가 볼빵빵 다람쥐 같은 이유는..! 항상 무언가를 먹고 있어서 그런가봐요 ㅋㅋㅋ!! 저녁에 반찬 먹지 말라구하구.. ㅠ (미소야 너는 많이 먹어도 돼!!)
    울 미소 롤모델이 현아 선배님이라고 했는데~! 실력이 넘치는 드림노트 내에서도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은 멤버라서 정말 제3의 현아, 아니 제1의 미소!가 될 것 같아요! 가능성 충분해♡
    그리고 미소가 자기 자신이 안무가 좀 약하다는 듯한 얘기를 했었는데 전혀 ㅠㅠ!! 무대 위에서 발랄하게 춤도 잘추고 노래도 너무 잘하는 친구예요 ㅠ!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파워풀한 보컬로 시작하는 (가사: cause we're the girl girl girl~) 부분을 바로 미소가 불러요~!!! 확실히 메인보컬이라 그런지 첫 무대를 봤을 때 찰랑거리는 단발머리가 아주 눈에 띄었어요! 첫 무대를 어떤 공연에서 했었는데(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저는 브이앱으로 보고 있었고!!! 울 드둥이들 첫공개 한다길래 제가 다 떨렸었는데 너무 잘해줘서 고마울따름이에요~
    그리고 이렇게 연닷에서 폴라 이벤트해서.. 너무 다행입니다 ㅠ 공카에도 글썼었는데 제 기준에서 앨범 엄청 샀거든요 ㅠㅠ 근데 폴라가 단 한 장도 나오지 않았다는 이야기... 도시괴담...
    아무튼 영상 넘 잘봤습니다 울 꿈공책사랑해!!

  • 라라의꿈공책님의 댓글

    라라의꿈공책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라라의꿈공책네이버 티비 구독

  • 라라의꿈공책님의 댓글

    라라의꿈공책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라라의꿈공책유투브 구독

  • 공책님의 댓글

    공책 작성일

    먹고 싶은거 다 먹고 행복한 미소 양 됬으면 좋겠어요 ~
    항상 웃음이 매력적인 미소 양 응원해요 !
    좋은 영상 매번 감사합니다 ~

  • 공책님의 댓글

    공책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공책네이버 tv 구독 인증합니다

  • 공책님의 댓글

    공책 댓글의 댓글 작성일

    To:공책트위터 팔로우 인증합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 사업자등록번호 : 240-81-01120 ]   |   대표 : 권연태   |   관리자 메일 : yss.com@daum.net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2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 887301-00-007159 주식회사 그릿플래닛
Copyright ⓒ 2018 (주)그릿플래닛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