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설명서] 메이에게 더 이상 키 크면 안 된다고 말하는 언니는? | 체리블렛(CherryBullet) 메이 > 연닷TV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연닷TV

오구설명서 |  [오구설명서] 메이에게 더 이상 키 크면 안 된다고 말하는 언니는? | 체리블렛(CherryBullet) 메이

페이지 정보

연닷 작성일19-06-13 14:50 조회323회 댓글15건

본문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댓글목록

  • 정유주님의 댓글

    정유주 작성일

    우리 인어공주 메이 빨간 머리 마음에 든다구 했는데 너무 빨리 빠져버려서 아쉬움 ㅠㅠ 항상 팬들 제일 먼저 챙겨주고 인사도 많이 해주고 팬들 생각 일 등인 메이 어떻게 안 사랑해요 진짜 항상 기억해 주고 잘해 줘서 너무 고마운 메이얌 키도 크고 예쁘고 도입부 여신 입덕 여신 메이 셀카도 잘 찍고 항상 마니 올려줘서 너무 고마워 메이 사랑해

  • SECRETO님의 댓글

    SECRETO 작성일

    우리 막내 메이 ㅠㅠ 치킨도 좋아하고 아이스크림도 좋아하고 맛있는 거 모두 좋아하는데 왜 이리 말랐어요? 매번 볼 때마다 놀라요. 키도 커서 막내지만 막내같지 않아보이는데 또 대화하면 막내고...그런 사소한 갭 하나하나도 너무 좋아여 우리 메이 ㅠㅠ 케이콘에서 전격 캐스팅이 된 실력있는 우리 막내 많이 사랑해주세요. 저도 사랑할거니까요.

  • 허지원귀여워님의 댓글

    허지원귀여워 작성일

    체리블렛 최장신 자이언트 베이비 메이! 데뷔때보다 최근에 한국어가 훅 늘어서 정말 깜짝 놀랐던 멤버인데 역시 어린게 좋은건가봐요..(?) 쑥쑥 자라는 키만큼 언어실력도 쑥쑥 크고있는 기특한 똑똑이 막내♡ 쪼꼬미 맏내와 최장신 막내 조합 저는 너무 찬성입니다ㅎㅅㅎ
    한창 먹을게 좋을 나이 열여섯... 성장기 막내 맛있는거 많이 먹고 쑥쑥 크자>< 같은 일본인 멤버이기도하고 코코가 메이를 워낙 살뜰하게 잘 챙겨줘서 엄마라고 부른다는게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요ㅋㅋㅋ 아직은 누군가의 보살핌이 필요한 우리 막둥이ㅠㅠ
    쑥쑥 커서 곧 백구십(?)을 바라보고있는 막내에게 급 위기감 느낀 맏내언니 더 크면 안된다궄ㅋㅋㅋㅋㅜㅜ 지금보다 더 크면 얼마를 올려봐야하나요... 우리 메이 성장판 어디까지 왔나요... 워낙 잘 먹어서 더 클 것 같은데 약간 기대 반 걱정 반의 마음으로 지켜보는중ㅋㅋㅋ>< 메이 또한 데뷔전부터 알아주는 치킨러버! 와중에 지원이 꾸준히 멤버들 틈새 성대모사 미는거ㅋㅋㅋ 관찰력 무엇ㅋㅋㅋ 이러면 내가 또 닭발집 옆에 치킨집 같이 개업해야지 별수없다... 메이 좋아하는 뿌x클 매일 출근길에 쥐어줄게 딱 기다려ㅠㅠ
    언니들 위기감 느끼게 하는 자이언트 베이비 막내 메이! 이렇게 메이까지해서 체리블렛의 오구설명서가 모두 끝이 났네요ㅠㅠ 열명이나 돼서 안 끝날 것 같다가도 생각보다 빨리 끝나서 너무 아쉽지만 2분이라는 시간이 믿기지 않을만큼 정말 알찬 영상들이었어요! 언제나 재밌고 좋은 컨텐츠 제작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다음 앨범에서도 체리블렛과 연닷의 케미를 감히 기대해봅니다♡ 연닷 사랑합니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네이버 티비 구독 인증합니다~!

  • 지원맘님의 댓글

    지원맘 작성일

    일단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개인적인 생각에 메이는 영상을 보는 것보다 한번 직접 만나서 얘기를 해봐야 메이의 매력을 잘 알 수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오구설명서를 통해서 메이의 매력을 잘 나타내주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이번 활동 때ㅠㅠ 메이가 갑자기 1집때보다 키가 컸는데.. 그래서 팬분들이 다들 키 컸다고 하셨나봐요 그러니까 애기가 ㅠㅠ 엉청 우울해 하면서 키 커서 안좋아하면 어떻게 하냐고 우울해하는데 얼마나 귀엽던지요 ㅠㅠ 정말 막내라서 그런게 아니고 엉청 귀엽거든요 우리 메이!! 항상 모든 팬들 하나하나 챙겨주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그리고 정말 말투가..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 영상을 통해서 다들 아셨을꺼에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보고만 있어도 진짜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거든요! 그리고 치킨을 정말 좋아해요... 치킨 얘기만 하면 벌써부터 막 행복해 하면서 웃거든요!! 우리 치킨요정 메이 ㅎ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고 열심히 응원할게요
    화이팅!!

  • 유주짱팬홍구님의 댓글

    유주짱팬홍구 작성일

    우리 막둥이 진짜 귀여워요ㅠ 언니들한테 이쁨 받는게 너무 잘 보여서 영상 보는 내내 저도 모르게 웃고 있었답니다^^* 말도 진짜 잘하구ㅜㅜ 글씨도 잘 쓰고 ㅠㅠ 울 애기 키 더 커도 애기는 애기라구욧 ㅠㅠ 울 메이가 치킨 좋아한대서 조만간 치킨집 하나 오픈할까봐요... 맨날 맨날 맛있는 치킨 주고 싶네요 흑흑 진짜 메이 웃는 거 보면 아 세상은 아직 아름답구나 이 아름다움은 우리 메이 덕분일거야 라고 생각하게 된답니다... 저는 메이 덕분에 하루하루가 너무 즐겁고 살아갈 힘이 나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해용!

  • 멋쟁이님의 댓글

    멋쟁이 작성일

    최장신 막내 메이양 아직도 크고 있다는 ㅋㅋ
    치킨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지원양의 멤버 모사도 수준급이네요 ㅋㅋ

  • 무키스님의 댓글

    무키스 작성일

    메이찡 59설명서가 드뎌 올라왔네요 ㅎ
    우리 막둥이 키가 갈수록 쭉쭉!
    한국어도 많이 늘었는데 여전히 말투 너무 귀여웡 ㅋㅋㅋ
    아 추워 아 더워 저도 자주하는건데 ㅋㅋ 동질감 느껴져요.
    우리 메이 귀여움 뭐 지~?!

  • ATMY님의 댓글

    ATMY 작성일

    자이언트 베이비!! 메이!! 거대한 키에 귀여운 외모와 말투는 팬들의 마음을 녹이기에 충분합니다!!
    우리 막내 메이!! 저는 평생 치킨사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오늘도 영상 잘봤습니다!!

  • hamilto님의 댓글

    hamilto 작성일

    그룹에서 최장신이자 리얼 막내인 멤버 메이!! 아직은 한국말이 서툴지만 말투가 참 귀엽고 매력적이에요. 아무래도 아직 중3인 나이에 키가 가장 크고 성장기이다 보니 키가 더 크면 안된다고 걱정아닌 걱정을 하는 것 같아요. 물론 크면 좋지만 다른 멤버와 무대 합을 생각하면 덜 자라면 좋겠쬬? 그래도 메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멤버들이 메이 흉내를 많이 내내요. 팀 내 막내라 가장 사랑 받는 멤버 아닌가 싶어요. 메이 너무 좋아요. :) 지원이랑 커플 잠 옷 보고 싶어요.

  • Jay94님의 댓글

    Jay94 작성일

    더이상 키크면 안된대..ㅋㅋㅋㅋ 맏막조합은 언제나 옳습니다.우리 메이공주 더 커도 문제 없어요.아무리 커도 귀여워 말투봐 너무 귀엽ㅠㅠ

  • 퀸레미님의 댓글

    퀸레미 작성일

    우리 애기 막내 메이 ㅎㅎㅎㅎ 말하는거 부터가 정말 애기같아요 하지만 키는 애기가 아니라는점... 자이언트 베이비 ㅋㅋㅋㅋㅋ 빨간머리가 정말 찰떡같이 잘어울리는 우리 메이 영상을 마지막으로 체리블렛의 오구설명서가 끝이 났네요 정말 아쉬워요 ㅠㅠ

  • 이호현1님의 댓글

    이호현1 작성일

    요즘은 막내들이 가 키가 크네요 진짜 자이언트베이비 치킨도 좋아하고 호감이네요

  • 조아해윤님의 댓글

    조아해윤 작성일

    너무 귀엽다.. 메이야 너무 귀엽다.... 멤버들이 메이 너무 잘 따라해서 완전 신기하구 재밌었어요ㅋㅋㅋ 해윤이가 크지 말라구 젤 마니 말하는구낭ㅋㅋ 귀여워...ㅠㅡㅠ 키 작은 것두 큰것도 둘다 와방 매력있어 괜차나 괜차나 울 메이 190 넘어도 돼!! 씻는 메이트가 따로 있는 줄은 몰랐넹 귀엽다ㅠㅠ 흑 메이로 오구 설명서 끝이라니 넘 아쉬워... 2탄 내줘요 빨리 한바퀴 더 돌아줘용~ㅠㅡㅠ 재밌는 영상 넘넘 감사했습니다 연닷 최고!!❣❣❣

  • 상큼님의 댓글

    상큼 작성일

    진짜 자이언트베이비로 불리는 체리블렛 막내 열여섯살 메이! 키가 171인데 아직도 크고 있다네요ㅠㅠ 치킨도 정말 좋아하구 멤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게 느껴져요 ㅠㅠ 귀여워!

  • 다온다온님의 댓글

    다온다온 작성일

    메이 양은 감정 표현을 거침없이 하지만 그것이 솔직한 귀여움을 간직한 것이라고 생각이 되요^^ 막내이지만 큰 키로 인해서 자이언트 베이비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그 때문에 스타일을 더욱 멋지게 낼 수 있다고 여겨지는요^^ 언니들의 반대(?)가 있어도 잘 먹고 무럭무럭 자라길 바라며 메이 양 파이팅!!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 사업자등록번호 : 240-81-01120 ]   |   대표 : 권연태   |   관리자 메일 : yss.com@daum.net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1길 10, 2층   |   입금계좌 : 국민은행 887301-00-007159 주식회사 그릿플래닛
Copyright ⓒ 2018 (주)그릿플래닛 All rights reserved.